푸드올로지, 웰니스 루틴 강화… 신제품 '레드비트 진저샷' 출시

어댑트(대표 박정하)의 K-이너뷰티 브랜드 '푸드올로지(Foodology)'가 마인드풀 라인 신제품으로 ‘레드비트 진저샷’을 출시했다. 푸드올로지는 “For Your Healthy Habits”라는 슬로건 아래 단순한 체중 관리나 다이어트 기능을 넘어 내 몸의 자연스러운 건강 루틴을 완성하는 K-이너뷰티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지난 6월 지중해식 지속가능한 건강 루틴 솔루션을 제안하는 웰니스 전문 라인인 ‘마인드풀’ 라인을 론칭하며 지중해 올리브오일, 레몬그린티 등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 ‘레드비트 진저샷’은 겨울 시즌을 겨냥한 웰니스 핵심 아이템으로 단기적 변화가 아닌 지속가능한 자기 관리 루틴에 중심을 둔다. 생강의 진저롤·쇼가올이 주는 즉각적인 열감과 활력에 초점을 두어, 기력이 떨어지는 일상이나 환절기 건조함·칼칼함, 찬 체질 등 다양한 컨디션 변화에 대응할 수 있는 루틴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레드비트 진저샷은 해외 셀럽의 모닝 루틴으로 잘 알려진 ‘진저샷’과 슈퍼 푸드 조합을 한국 소비자 취향에 맞춰 재해석한 제품이다. 국내 최초 레드비트를 더한 ‘빨간 진저샷’을 선보이며 일반적인 노란 진저샷과 차별화했다. 몸을 따뜻하게 데워주는 생강의 효능에 슈퍼 푸드로 알려진 레드비트를 더한 ‘이중 밸런싱’ 포뮬러로, 일시적인 열감이 아닌 지속적으로 순환되는 활력을 선사한다.
제품은 물 한 방울 섞지 않는 100% NFC 공법으로 원물의 영양을 온전히 담았으며 1포 기준 유기농 생강 착즙액 8.2g(원물 10.8g)이라는 고함량으로 설계했다. 생체 흡수율을 높이기 위해 입자가 작고 물에 잘 녹는 수용성 리포좀 커큐민과 흑후추 추출물 그리고 액상 타입의 포뮬러를 적용했으며 비타민B군 5종, 비타민C, 비타민E 등 비타민 8종을 가득 채워 하루 한 팩만으로 활기가 체감되도록 설계했다.
건강한 습관을 위해 맛에도 심혈을 기울였다. 레몬, 오렌지, 사과, 파인애플의 황금비율로 생강의 알싸함을 잡아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상큼한 맛을 내고, 설탕·카페인·화학첨가물을 모두 배제해 반복 섭취에 대한 부담도 덜었다. 시중 유리병 형태의 제품들과 달리 일상 속 웰니스 루틴 실천을 위해 간편한 섭취가 가능하도록 스틱 포로 제작해 휴대성과 보관성을 높였다.
푸드올로지 관계자는 “이번 레드비트 진저샷은 몸에 온기를 채우는 생강과 순환을 돕는 레드비트의 만남을 통해 푸드올로지만의 독보적인 웰니스 솔루션을 구현한 제품”이라며 “마인드풀 라인을 중심으로, 일상에서 균형을 회복하는 웰니스 라이프스타일을 지속 제안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jpg&w=1080&q=8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