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그재그, ‘스파위크’ 열고 SPA 겨울 인기템 최대 88% 할인

지그재그, 스파위크 포스터 이미지
카카오스타일(대표 서정훈)에서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가 오는 29일까지 ‘스파위크(SPA WEEK)’ 열고, 국내 대표 SPA 브랜드의 겨울 인기 상품을 최대 88% 할인가에 선보인다.
SPA 브랜드 상품은 베이직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을 무기로 데일리룩부터 면접룩, 하객룩까지 20~30대 여성들의 패션을 책임지고 있다. 실제 지그재그에서도 이들 브랜드 상품이 대거 판매 상위 랭킹에 자리하며 그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지그재그는 이러한 고객 수요에 맞춰 기존 연 2회 진행했던 스파위크를 올해 3회로 확대하고 ‘미쏘’ ‘스파오’ ‘에잇세컨즈’ ‘탑텐’ 등 SPA 브랜드의 겨울 인기 상품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제안한다.
먼저 상품 가격대가 높은 F/W(가을·겨울) 시즌에 맞춰 고객들의 합리적인 쇼핑을 도울 쿠폰을 준비했다. 지그재그 고객이라면 누구나 최대 25% 할인 쿠폰팩(15%, 20%, 25%)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48시간 단위로 진행하는 ‘브랜드 타임 특가’ 코너에서는 △슈펜(23일) △로엠(25일) △미쏘 (27일) 순으로 해당 브랜드에 적용할 수 있는 3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더불어 이번 시즌 가장 주목받는 상품만을 한데 모은 ‘BEST’ 코너를 비롯해 인기 인플루언서가 선택한 ‘유튜버 픽’과 ‘시즌오프’ 코너도 운영한다. ‘단독 특가’에서는 오직 지그재그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높은 할인율의 상품들을 공개한다.
이와 함께 영상과 실시간 채팅으로 상품 구매 고민을 덜어줄 ‘라이브 방송’를 만나볼 수 있다. 22일, 29일 저녁 8시 각각 로엠과 미쏘의 라이브 방송을 운영하며, 방송 당일에는 브랜드 최대 30%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이번 스파위크를 기념해 다양한 헤비 아우터부터 니트, 상·하의, 잡화류까지 겨울 시즌에 꼭 필요한 상품들을 폭넓게 준비했다”라며 “가격대가 부담스러운 겨울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실속있는 겨울 쇼핑을 즐기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jpg&w=1080&q=8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