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MR(엘엠알), 도산 하우스 홀리데이 프로모션에 ‘오픈런·웨이팅’ 열풍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
25.12.19
Copy Link

LMR(엘엠알), 도산 하우스 홀리데이 프로모션에 ‘오픈런·웨이팅’ 열풍 27-Image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엘엠알(LMR)이 연말을 맞아 진행 중인 홀리데이 프로모션으로 패션과 문화의 중심지인 도산공원 일대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지난 12월 18일, 압구정 도산에 위치한 ‘엘엠알(LMR) 도산 하우스’ 앞에는 오픈 시간 전부터 긴 대기 줄이 형성되며 이른바 ‘오픈런’ 풍경이 연출됐다.

 

현장에는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매장 입장을 기다리는 고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매장 앞 골목까지 이어진 웨이팅 행렬과 함께, 브랜드 마스코트 캐릭터 ‘샹뇽이’ 오브제가 설치된 홀리데이 포토존에는 인증 사진을 남기려는 방문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다. 도산공원 일대가 특정 브랜드의 열기로 가득 찬 이례적인 장면이 펼쳐졌다.

 

이번 프로모션은 엘엠알(LMR)만의 따듯한 연말 감성과 실용적인 기프트 제안을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엘엠알은 시즌 한정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 3종을 선보이며 연말 선물 수요를 정조준했다.

▲심볼 로고 자수 니트 비니 머플러 세트, ▲니트 후드 머플러 장갑 세트, ▲샹뇽이 키링 + 키링 머플러 세트 등으로 구성된 기프트 세트는 출시 직후부터 높은 반응을 얻으며 일부 상품은 빠르게 품절되기도 했다. 기프트 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선물 포장 서비스도 제공돼 연말 선물 목적의 방문객 비중이 특히 높았다.

 

LMR(엘엠알), 도산 하우스 홀리데이 프로모션에 ‘오픈런·웨이팅’ 열풍 882-Image


프로모션 기간 동안 스몰 굿즈를 제외한 전 상품 10%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SSANGNYOUNGEE KEY RING BLACK’ 키링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구매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한 꽝 없는 랜덤 가챠 이벤트가 마련돼 매장 내 체류 시간과 참여도를 자연스럽게 높였다는 분석이다.

 

SNS를 연계한 현장 참여형 이벤트 역시 방문객 유입을 견인했다. 엘엠알(LMR)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인증 시 샹뇽이 핫팩을 증정하며, 도산 하우스 계정 태그 후 방문 인증 스토리를 업로드하면 자동으로 SNS 이벤트에 참여된다. 추첨을 통해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를 증정하는 방식으로, MZ세대 고객들의 자발적인 콘텐츠 확산을 이끌어내고 있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엘엠알의 주력 아이템인 니트 머플러와 비니 라인은 연일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며 일부 컬러와 사이즈가 조기 품절되는 등 브랜드의 탄탄한 팬층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엘엠알(LMR) 관계자는 “도산 하우스를 찾는 고객들이 단순한 쇼핑을 넘어 브랜드가 제안하는 홀리데이 무드와 문화를 함께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연말을 맞아 소중한 사람을 위한 선물은 물론, 자신을 위한 특별한 소비의 공간으로 기억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엘엠알(LMR) 홀리데이 프로모션은 오는 12월 31일까지 압구정 도산에 위치한 엘엠알(LMR) 도산 하우스에서 진행되며,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엘엠알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