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잔스포츠’ 롯데백화점 노원점에 6번째 매장 열어

이지은 기자 (zizi@fashionbiz.co.kr)
25.12.19 ∙ 조회수 313
Copy Link

무신사 ‘잔스포츠’ 롯데백화점 노원점에 6번째 매장 열어 27-Image

잔스포츠 롯데백화점 노원점 매장


무신사(대표 조만호 조남성)의 브랜드 비즈니스 전문 자회사 무신사트레이딩에서 공식 유통하는 글로벌 백팩 브랜드 ‘잔스포츠(JanSport)’가 롯데백화점 노원점 2층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잔스포츠는 롯데백화점 노원점을 통해 새로운 공간 아이덴티티를 처음으로 선보인다. 매장 내부를 우드톤의 캐빈(cabin) 스타일 인테리어로 구성해 자연 속에서 여행하는 듯한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롯데백화점 노원점은 잔스포츠의 여섯 번째 오프라인 매장이다. 잔스포츠는 지난 2024년 1월 스타필드 수원점을 시작으로 하남, 잠실, 고양, 부산 센텀시티, 노원 등 수도권과 부산 지역의 핵심 상권에 매장을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고객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이번 매장은 서울 북부 지역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하는 전략적 거점으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잔스포츠는 이번 매장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오는 19일까지 △슈퍼브레이크 블랙 △드로우색 블랙 △미디움 액세서리 파우치 블랙 등 인기 제품을 롯데백화점 노원점 한정 선착순 특가로 선보인다.


또한 내년 1월 18일까지 커스텀 패치 부착 서비스를 제공한다. △슈퍼브레이크 △슈퍼브레이크 플러스 랩탑 △라이트팩 △빅캠퍼스 △비욘드팩 △하이랜드 미니팩 등 이벤트 대상 제품을 구매하고, 잔스포츠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고객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코인 키링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 잔스포츠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방문 고객에게는 100% 당첨되는 럭키 스크래치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무신사트레이딩 관계자는 “기존 매장이 일상 속에서의 친근함을 강조했다면, 이번 롯데백화점 노원점은 잔스포츠가 가진 여행 DNA를 공간으로 확장한 첫 시도”라며 “이번 매장은 서울 북부 지역 고객들이 잔스포츠 브랜드를 더 가까이에서 경험할 수 있는 핵심 거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zizi@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