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닛X다이닛, 크리스마스 무드 담은 두 번째 협업 컬렉션 공개
.png)
(사진 제공 – 그래그)
라이프스타일 테크 브랜드 그래그(GRAGG)가 패션 브랜드 다이닛(DEINET)과 함께한 두 번째 협업 컬렉션을 공개했다. 다이닛은 미니멀하고 클래식한 디자인을 기반으로 정제되고 위트 있는 디테일을 더해 완성도 높은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는 패션 브랜드다.
그래그와 다이닛은 지난 12월 8일, 그래그의 랜더링 코너 케이스에 다이닛의 시그니처 타이포그래픽을 적용한 감각적인 케이스를 선보여 큰 인기를 끌었다. 두 브랜드의 협업 케이스는 출시 10분 만에 준비한 1차 물량이 모두 품절되는 이례적인 판매 실적을 기록했다. 또, 긴급하게 재오픈한 2차 추가 물량도 6시간 만에 품절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그래그와 다이닛의 두 번째 만남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위한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무드를 담아 완성했다. 귀여운 곰돌이 모티브와 사랑의 메시지를 상징하는 홀리데이 립 패턴을 활용해 기분 좋은 선물 같은 디자인을 완성했다. 새롭게 공개된 이번 협업 케이스는 아이폰 16시리즈와 17시리즈를 위한 제품으로 신규 디자인 4종과 함께 첫 협업 제품도 재발매했다.
.png)
(사진 제공 – 그래그)
그래그의 랜더링 코너 케이스에 다이닛의 ‘스터드 웰론 패디드 점퍼’를 입은 TEDDY 베어 그래픽이 프린트된 케이스는 두 브랜드 특유의 위트와 아이덴티티가 돋보이며, 포근하고 따뜻한 홀리데이 무드까지 담아냈다. 또, 산타 모자를 쓴 SANTA 베어 케이스와 사랑이 가득한 립 패턴 케이스 등 특별한 일상은 물론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잊지 못할 선물로도 손색없다.
그래그와 다이닛의 협업 컬렉션은 12월 18일 11시부터 다이닛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그래그 공식 온라인 스토어, 온라인 플랫폼 크림(KREAM)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jpg&w=1080&q=8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