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비아로렌, 인기 아우터 모은 ‘연말 모임룩 셀렉션’ 선봬

올리비아로렌 연말 모임룩 셀렉션 이미지
OVLR(대표 박이라)의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이 올겨울 인기 아우터로 구성한 ‘연말 모임룩 셀렉션’을 공개하며, 따뜻하면서 드레스업 가능한 연말연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이번 셀렉션은 연말 모임부터 크리스마스 파티까지 다양한 자리에서 활용할 수 있는 아우터를 엄선해 구성했다. 특히 올해는 실용성과 스타일을 모두 고려한 설계를 바탕으로, 가벼운 착용감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갖춰 격식 있는 자리부터 데일리룩까지 폭넓은 활용이 가능하다.
먼저 시즌 베스트 아이템인 ‘폭스퍼 카라 구스다운 롱 점퍼’는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패딩 코트 스타일로, 패딩 특유의 부피를 줄이고 코트처럼 슬림한 핏의 실루엣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한파에 대응하는 구스다운 충전재로 보온성을 챙기고, 고급스러운 퍼 카라와 허리 벨트를 더해 특별한 모임룩 연출에 제격이다.
울 소재의 가벼움과 미니멀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핸드메이드 라운드넥 코트’는 소재와 완성도라는 의류의 본질에 집중한 아이템이다. 부드러운 카라멜 컬러와 유행을 타지 않는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세련되고 단정한 포멀룩을 완성하기 좋다.
이와 함께 ‘기은세 퍼 재킷’으로 화제를 모았던 ‘에코 퍼 재킷’과 브랜드 모델 이지아와 보그 디렉터 출신 인플루언서 김지영이 착용해 주목받은 ‘더블 레이어 코트’ 역시 연말룩으로 제안한다. 에코 퍼 재킷은 트렌디한 브라운 컬러에 골드 버튼 포인트를 더했으며, 더블 레이어 코트는 경량 패딩과 케이프 코트를 레이어드한 스타일이 특징이다.
올리비아로렌 관계자는 “한 해를 보내고 새로운 해를 맞이하는 특별한 시즌에 어떤 장소에서도 돋보이는 모임룩을 제안하고자 올겨울 가장 인기 있는 아우터들로 구성한 특별 셀렉션을 준비했다”라며 “올리비아로렌이 제안하는 실용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감도 높은 스타일링과 다양한 혜택의 프로모션을 통해 따뜻하고 빛나는 연말연시를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jpg&w=1080&q=8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