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키즈, 백꾸 가능한 2026 신학기 책가방 출시

박진한 기자 (pxrkjxnhxn@fashionbiz.co.kr)
25.12.18
Copy Link

블랙야크키즈, 백꾸 가능한 2026 신학기 책가방 출시  27-Image


비와이엔블랙야크(회장 강태선)의 '블랙야크키즈'가 2026년 첫 입학을 앞두고 설렘 가득할 아이들이 예쁘고 가볍게 착용할 수 있는 신학기 책가방 2종을 출시했다.


이번 백팩 2종은 초등학교 저학년 아이들의 연령과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편안한 착용감과 경량성을 강화한 점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아이들의 취향에 따라 개성을 표현하는 ‘백꾸(백팩 꾸미기)’가 가능한 투명 포켓과 키링 등 다양한 포인트 요소로 눈길을 사로잡는 디자인까지 갖췄다.


대표 제품 ‘에어바운스’는 ‘가방이 사라진 듯, 가벼움만 남다’라는 콘셉트에 맞게 책가방 무게가 600g으로, 경량성을 끌어올린 백팩이다. 움직임이 많은 아이들이 오래 착용해도 가벼운 착용감을 느낄 수 있도록 고밀도 나일론 로빅 에어(ROBIC-AIR) 원사와 코듀라 원단을 사용했다. 흘러내림을 방지(쉐이크 프리)할 수 있는 역 U자형 스트랩을 사용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교과서, 필통, 물병 등 넉넉하게 수납할 수 있는 14L용량, 분리 수납이 용이한 3포켓 구성으로 수납력을 높여 실용성 역시 강화했다. 전면 상단의 투명 포켓에 아이들의 취향대로 인형 등을 넣어 백꾸도 가능하다. 가방과 함께 작은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는 미니 파우치 키링도 제공한다. 색상은 베이지, 블랙, 네이비, 레드로 4가지 구성이다.


블랙야크키즈의 스테디셀러 여아용 가방 ‘클로미 백팩’도 있다. 아기자기하게 꾸미기 좋아하는 여아의 취향을 겨냥해 책가방 전면 빅포켓에 홀로그램과 비즈 포인트, 반짝이는 펄 소재 등 다채로운 디자인이 눈에 띄는 제품이다. 여기에 가방 무게를 분산시켜주는 가슴 벨트, 통기성 높은 에어매시 소재를 등판과 어깨끈에 적용해 안정적이면서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네잎클로버를 형상화한 키링은 네임택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심미성과 실용성까지 갖췄다. 화사하고 밝은 느낌의 크림, 민트, 퍼플 3가지 컬러가 있다.


2026 신학기 책가방 출시를 기념해 블랙야크키즈는 공식 온라인몰에서 크리스마스 스페셜 기획전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에어바운스’, ‘클로미’ 등 2026년 신학기 책가방과 보조가방을 구매하는 선착순 고객 30명에게 신학기 필수품인 필통을 스페셜 기프트로 증정한다. 


블랙야크키즈 관계자는 “다가오는 새해를 맞아 초등학교 입학을 앞둔 아이들을 위한 2026년 신학기 책가방을 출시했다”며 “이번 크리스마스와 연말에 어린 자녀, 조카 등 아이들에게 설렘을 선사할 선물로 예쁘고 알찬 블랙야크 키즈의 책가방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블랙야크키즈, 백꾸 가능한 2026 신학기 책가방 출시  2091-Image

박진한 기자  pxrkjxnhxn@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