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로더컴퍼니즈코리아, 연말 싱글맘 지원 봉사 활동

서유미 기자 (tjdbal@fashionbiz.co.kr)
25.12.17 ∙ 조회수 366
Copy Link

에스티로더컴퍼니즈코리아, 연말 싱글맘 지원 봉사 활동 27-Image


글로벌 프레스티지 뷰티 기업 에스티로더컴퍼니즈의 한국 법인, 에스티로더컴퍼니즈코리아(대표 장-알렉상드르 아바르 제너럴)가 사회적 영향력 확대와 여성 발전 및 역량 강화를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연말을 맞아 주거, 의료, 육아 등에 종합적인 부문에 걸쳐 싱글맘들을 지원하는 사회복지시설 애란원에서 지난 11일 임직원 참여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에스티로더컴퍼니즈코리아 직원 봉사활동은 지난 6월, 주거, 의료, 양육 등 복합적인 어려움을 겪는 위기임산부와 싱글맘 지원을 위해 애란원에 5000만원을 기부한데에 이어 진행된 것이다. 기부금은 ▲산전진료·검사, 분만비 등 응급 의료비 ▲출산·육아 용품 ▲아동 의료비, 약 조제비 ▲산후조리와 회복 ▲출산 전후 주거비·생활비 ▲계절별 냉난방비 ▲출산 전후 여성의 정신건강 케어 등 임신·출산·육아 전 과정에 싱글맘들에게 필요한 실질적인 지원활동에 사용되고 있으며, 이번 활동은 연말 지역사회에 온기를 전함과 동시에 지속적인 여성 발전과 역량강화라는 기업의 핵심 가치 실천을 위해 진행됐다.

 

에스티로더컴퍼니즈코리아 임직원들은 12월 11일 애란원을 방문해 ▲싱글맘들과 아이들이 생활하는 시설 청소 봉사 ▲취업·면접을 준비하는 싱글맘들을 위한 메이크업 강의 ▲아이 돌봄 지원봉사를 진행했다. 또한 ▲연말을 맞아 싱글맘들을 위해 스킨케어, 헤어케어, 메이크업 제품 등 약 800만원 상당의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 코리아 소속의 아베다, 크리니크, 조 말론 런던, 맥 브랜드의 화장품을 선물했다.

 

메이크업 강연에서는 회사 소속 메이크업 브랜드인 맥의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면접에 적합한 메이크업 방법 등을 설명 및 시연했다. 이 메이크업 강연은 출산 후 취업을 준비하는 여성들의 자기표현을 돕기 위해 준비됐으며 메이크업 강연에 참석한 싱글맘들은 면접 준비에 필요한 메이크업 방법을 배우고 자신감과 긍정적인 에너지를 얻었다는 반응을 보였다.

 

이번 직원봉사활동은 지역사회 지원뿐 아니라 여성 역량 강화와 미래의 가능성 확장에 도움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물질적 지원에 더해 싱글맘에게 필요한 정서적 케어에도 힘을 보태며, 지역사회에 연말 온기와 희망을 전하는 기회가 됐다.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 코리아의 장-알렉상드르 아바르(Jean-Alexandre Havard) 제너럴 매니저 겸 대표이사는 “이번 연말 직원 자원봉사 활동은 싱글맘들에게 따뜻함을 전하고 사회적 영향력과 지역사회에 대한 우리의 노력을 실천하는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여성 발전과 역량 강화를 돕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는 1946년 설립 이래 창립자 에스티 로더의 비전을 이어 전 세계 여성들의 가능성을 확장하는 핵심 가치를 실천해왔다. 지난 33년 동안 기업 최대 사회공헌 활동인 유방암 캠페인을 비롯해 여성 건강과 역량 강화를 지원하는 다양한 사회적 영향력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서유미 기자  tjdbal@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