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즈 '홍진경 에디션 샴푸' 현대백화점 입점... 오프라인 본격 확대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
25.12.17 ∙ 조회수 502
Copy Link

탐즈 '홍진경 에디션 샴푸' 현대백화점 입점... 오프라인 본격 확대 3-Image


라이브엑스(대표 송정웅)의 '탐즈(TAMZ)'가 브랜드 앰배서더 홍진경과 협업해 선보인 ‘탐즈 홍진경 에디션 샴푸’를 현대백화점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뷰티 편집숍 비클린 현대백화점 충청점에 새롭게 입점시켰다. 이번 입점은 탐즈의 기술력과 홍진경 에디션만의 차별화된 제품 경험을 프리미엄 소비자에게 직접 전달하기 위해 진행됐다.


탐즈 관계자는 “비클린 입점을 통해 브랜드가 추구하는 ‘기능성과 감성의 공존’이라는 방향성을 소비자에게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전국 주요 오프라인 유통 채널로의 확장을 적극적으로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탐즈 홍진경 에디션 샴푸는 식약처로부터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소비자층으로부터도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특히 이번 에디션은 홍진경이 제품 기획부터 향 블렌딩, 패키지 디자인까지 전 과정에 직접 참여해 출시 전부터 화제를 모았으며, 은은하면서도 세련된 향은 소비자 리뷰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실제로 해당 제품은 론칭 직후 1차 물량이 완판되고, 롯데홈쇼핑 론칭에서도 준비 수량이 빠르게 소진되며 폭발적인 인기를 입증했다.


한편 탐즈는 최근 대만 수출 계약을 체결, 아시아 시장을 중심으로 해외 사업을 본격 확장하며 브랜드 입지를 더욱 견고히 다지고 있다. 이번 비클린 충청점 입점을 계기로 오프라인 체험형 브랜드 경험 확대, 프리미엄 유통 채널 강화, 협업 시리즈 확장 등 다양한 전략을 이어갈 계획이다.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