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보검, 오메가 글로벌 앰배서더 합류 "철학과 가치 전할 것"

김현수 기자 (laceup@fashionbiz.co.kr)
25.12.17 ∙ 조회수 392
Copy Link

배우 박보검, 오메가 글로벌 앰배서더 합류


스와치그룹코리아(대표 스티븐다몬드루키)의 시계 브랜드 ‘오메가’에서 글로벌 앰배서더로 배우 박보검을 낙점했다. 박보검은 이제부터 조지 클루니, 니콜 키드먼, 에디 레드메인, 나오미 해리스, 다니엘 크레이그, 현빈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배우들과 함께 오메가를 대표하는 얼굴로 활동한다.

 

이번 앰배서더 활동을 위해 박보검은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에 폴리싱 처리한 블루 세라믹 베젤 링이 특징인 씨마스터 플래닛 오션을 선택했다. 이 시계는 그의 역동적인 에너지와 정밀한 장인정신에 대한 애정을 잘 보여준다.

 

레이날드 애슐리만 오메가 회장은 “박보검은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배우로, 그의 매력과 탁월한 연기력으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라며 “다양한 연기 스펙트럼과 작품에 대한 헌신, 그리고 시계에 대한 진정성 있는 열정은 오메가의 관심을 오래전부터 사로잡았다”라고 말했다.

 

박보검은 “오메가 시계를 직접 경험하고 브랜드의 역사와 장인정신에 대해 배울 수 있어 깊은 인상을 받았다”라며 “오메가의 철학과 가치를 전 세계에 소개할 수 있게 되어 큰 영광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2011년 영화 블라인드로 데뷔한 박보검은 응답하라 1988, 구르미 그린 달빛 등 다양한 드라마를 통해 국내외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으며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최근에는 넷플릭스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에서 섬세한 연기력과 스타성을 선보였다.


배우 박보검, 오메가 글로벌 앰배서더 합류

김현수 기자  laceup@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