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무통, 문경관광공사와 함께 ‘연탄 나눔’ 봉사 진행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
25.12.17
Copy Link

르무통, 문경관광공사와 함께 ‘연탄 나눔’ 봉사 진행 27-Image


‘편하지 않으면 출시하지 않는다’는 브랜드 철학을 가진 걷기 편한 신발 브랜드 르무통(LeMouton)을 운영하는 ㈜우주텍(대표 허민수)이 12월 16일, 문경관광공사와 함께 지역 취약계층을 위한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우주텍과 문경관광공사가 지역 사회의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온기를 전하기 위해 뜻을 모아 마련한 시간으로, 이날 현장에는 ㈜우주텍 허민수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들과 문경관광공사 직원 등 총 43명이 참여해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봉사자들은 문경시 문경읍 일원의 취약계층 가구를 직접 방문하여 약 2,600장의 연탄을 전달하며 따뜻한 온기를 나눴다. 영하의 날씨 속에서도 임직원들은 직접 연탄을 나르며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구슬땀을 흘렸다.


실제로 연탄을 전달받은 한 수혜 가구 주민은 “거동이 불편해 겨울철 난방 준비에 걱정이 많았는데, 이번 지원으로 큰 힘이 되었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봉사활동에 직접 참여한 ㈜우주텍 허민수 대표는 “이번 나눔을 통해 이웃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따뜻한 위로와 편안함이 전달되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브랜드가 받은 사랑을 사회에 환원하기 위해 체계적이고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우주텍과 문경관광공사는 지난 4월 업무협약을 체결한 이래 다양한 협업을 이어오고 있다. 지난 5월에는 문경새재 도립공원 일대에서 ‘걷는 즐거움, 편하게 in 문경새재’ 캠페인을 성황리에 진행하며 걷기에 대한 진심을 전했고, 이어 10월에는 문경새재 도립공원 초입에 브랜드 첫 플래그십 스토어인 ‘르무통 마루’를 오픈해 지역의 새로운 명소로서 많은 방문객을 맞이하고 있다.


르무통, 문경관광공사와 함께 ‘연탄 나눔’ 봉사 진행 1641-Image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