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머치택스, 더현대 서울서 ‘2025 홀리데이 팝업’ 운영··· 론칭 이후 첫 할인 진행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
25.12.17
Copy Link

스트리트 웨어 브랜드 투머치택스(Too Much Tax)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서울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투머치택스는 오는 12월 24일(수)부터 28일(일)까지 5일 간, 더현대 서울 지하 2층 ‘하이츠 익스체인지(HEIGHTS EXCHANGE)’에서 ‘2025 홀리데이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하이츠 익스클루시브 라인으로 ‘조디악 핫픽스 와플 셋업(Zodiac Hotfix Waffle Set-up)’을 선보인다. 2가지 컬러로 구성된 해당 셋업은 팝업스토어 현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이후 온라인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연말 쇼핑객을 위한 혜택도 마련됐다. 브랜드 런칭 이후 처음으로 인기 아이템인 ‘와플 소재 라인’ 전 제품에 대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스페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투머치택스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이브부터 시작되는 이번 팝업은 연말 더현대 서울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이 될 것”이라며 “온라인에서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인기 제품들을 직접 입어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전했다.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jpg&w=1080&q=8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