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그(GRAGG), 다이닛과 협업한 1차 컬렉션 공개

라이프스타일 테크 브랜드 GRAGG(그래그)가 정제된 미니멀 무드 기반의 패션 브랜드DEINET (다이닛)과 협업한 1차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협업은 ‘테크웨어 실루엣’과 ‘메시지 기반 그래픽’이 결합된 독보적 무드로, 공개 직후 패션 커뮤니티와 SNS에서 빠르게 화제를 모았다. 제품은 12월 8일 오전 11시에 첫 오픈되었으며, 오픈 직후 전 물량 품절되었으며, 소비자들의 높은 수요에 따라 정오에 긴급 재오픈했다.
이번 협업 케이스는 GRAGG 특유의 모듈러 실루엣과 보호력 중심 설계 위에, DEINET의 시그니처인 타이포그래피 메시지를 입혀 완성되었다. 전면에는 “SELF LOVE & PEACE”, “To live in the Present”, “THE ART OF EMBRACING DIFFERENCE”와 같은 문구가 적용되며, 제품 자체가 하나의 스타일링 포인트 역할을 한다. DEINET의 로고는 하단에 세로로 배치되어, 심미성과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동시에 고려한 디테일을 구현했다.
케이스는 블랙 외곽과 실버 프레임의 대비가 주는 미니멀하면서도 강렬한 무드를 중심으로 디자인됐다. 매트한 텍스처를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테크웨어 룩은 물론 Y2K·스트릿 스타일에도 자연스럽게 매칭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각진 엣지, 두툼하게 감싼 카메라 프레임 등 GRAGG의 구조적 디자인 언어가 그대로 드러나, ‘기능미’와 ‘스타일’의 균형을 잡았다.
또한 이번 케이스는 강력한 자력의 맥세이프(MagSafe)를 적용해 충전기·액세서리의 자동 정렬이 가능하며, 노출된 원형 가이드는 테크 무드 스타일링을 완성하는 포인트 요소로 작용한다. GRAGG와 DEINET은 이번 1차 협업을 시작으로 다양한 후속 컬렉션을 전개할 계획이다. 두 브랜드는 “메시지와 기능성이 공존하는 제품 디자인”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이번 협업 제품은 GRAGG와 DIENET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jpg&w=1080&q=8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