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몽벨, 나인원 한남 팝업 성료… 10일 매출 8000만원
김현수 기자 (laceup@fashionbiz.co.kr)
25.12.16 ∙ 조회수 499
Copy Link

엠비케이코퍼레이션(대표 노영찬)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몽벨'이 서울 용산구 나인원 한남에서 진행한 단독 팝업스토어를 마무리했다. 10일간 누적 매출 약 8000만원, 방문객 4000명을 기록하며 하이엔드 상권에서 브랜드 경쟁력을 확인했다.
스토어에서 올 시즌 핵심 다운 라인업을 중심으로 겨울 모자와 머플러 등 액세서리 제품군을 함께 구성했다. 본격적인 겨울 시즌 수요와 맞물리며 다운 제품과 액세서리 전반에서 높은 판매 비중을 기록했다.
브랜드 철학과 기술력, 감각적인 디자인이 MZ세대를 중심으로 공감을 얻으며 높은 관심을 끌어냈다. 이와 함께 외국인 관광객과 여성 고객층의 유입이 크게 증가하면서, 브랜드 충성도 및 재방문율 향상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다.
방문객들은 "몽벨의 시그니처 다운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어 새로웠다" "트렌디한 한남이라는 공간에서 몽벨을 경험할 수 있어 더욱 특별하게 느껴졌다" 등 호평을 전했다.
몽벨코리아 관계자는 "무신사 성수, 신세계 강남 팝업에 이어, 나인원 한남 팝업까지 일련의 성공적 팝업 흥행은 몽벨의 기술력과 디자인, 브랜드 철학이 실제 소비자 경험으로 자연스럽게 연결된 결과"라며 "앞으로도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와 경험을 지속적으로 확산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현수 기자 laceup@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jpg&w=1080&q=8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