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메이드, 선물 수요 겨냥 ‘겨울 필수 아이템’ 기획전 전개

김현수 기자 (laceup@fashionbiz.co.kr)
25.12.15 ∙ 조회수 337
Copy Link

웰메이드, 선물 수요 겨냥 ‘겨울 필수 아이템’ 기획전 전개 27-Image


세정(회장 박순호)의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WELLMADE)’가 선물 수요가 많은 연말연시를 맞아 겨울철 필수 아이템을 한자리에 모은 ‘연말 감사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한 해를 마무리하며 소중한 이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했다. 웰메이드의 대표 남성복 '인디안(INDIAN)’, 라이프 캐주얼 ‘더레이블(The Reable)’, 여성복 ‘데일리스트(DAILIST)’ 등 주요 브랜드의 인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성했다. 실용적이면서도 감각적인 겨울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인디안은 겨울 한파에 대비해 보온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아우터 중심의 라인업을 준비했다. 스웨이드 니트 소매 점퍼, 다운 점퍼 등 일상과 비즈니스 모두에 적합한 아이템들로 구성했으며, 배우 남궁민과 함께한 화보를 통해 세련된 스타일링 방향성을 제시한다.

 

더레이블은 포근한 니트와 베이직한 코트 등 편안한 착용감에 활용도 높은 제품을 선보인다. 차분한 뮤트 톤의 그레이 가디건, 깔끔한 블랙 롱코트 등 각종 모임이나 데이트에 잘 어울리는 트렌디한 데일리룩을 완성한다.

 

웰메이드, 선물 수요 겨냥 ‘겨울 필수 아이템’ 기획전 전개 1056-Image


데일리스트는 이번 시즌 ‘장신영 코트’로 주목받은 프리미엄 캐시미어 라인을 내세웠다. 고급스러운 소재감과 우아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핸드메이드 코트와 부드럽고 따뜻한 100% 캐시미어 니트 등으로 구성해 클래식과 모던이 어우러지는 겨울룩을 완성할 수 있어 품격 있는 선물로 적합하다.

 

세정 웰메이드 관계자는 "한 해 동안 보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올겨울 필수 아이템을 한데 모은 ‘연말 감사 선물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에는 웰메이드와 함께 실용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특별한 선물로 소중한 마음을 전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현수 기자  laceup@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