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버터 팝업
서유미 기자 (tjdbal@fashionbiz.co.kr)
25.12.12
Copy Link

패션 브랜드 '그린버터(GREENBUTTER)'가 연말을 맞아 아이파크몰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은 브랜드의 시그니처인 겨울 니트 아이템과 함께 25FW 시즌 신상품을 동시에 선보이며, ‘따뜻한 연말’ 콘셉트로 공간을 꾸민 것이 특징이다.
그린버터는 포근한 감성과 편안한 착용감을 내세운 계절성 니트웨어로 알려진 브랜드다. 매 시즌 감도 높은 컬러 팔레트와 부드러운 착용감을 강조한 아이템으로 MZ 소비자 중심의 팬층을 확보해왔다.
팝업에서는 브랜드 인기 니트 라인, 겨울 시즌 아우터, 25FW 신제품 등을 폭넓게 구성해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혔다. 인테리어 또한 겨울 시즌 무드를 시각적으로 구현해, 연말 쇼핑 수요와 체험형 방문객을 동시에 겨냥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그린버터가 가진 따뜻한 겨울 무드를 팝업 공간에 담아 고객이 제품의 질감과 계절감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전했다. 이번 팝업은 겨울 니트 아이템을 찾는 소비자, 신상품을 미리 경험하고 싶은 패션 관심층, 연말 쇼핑 분위기를 즐기고 싶은 방문객에게 적합할 것으로 보인다.
서유미 기자 tjdbal@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jpg&w=1080&q=8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