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블리스 팝업
서유미 기자 (tjdbal@fashionbiz.co.kr)
25.12.12
Copy Link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루블리스(LOVBLISS)'가 헤어·스킨케어·퍼퓸 제품을 한자리에서 체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은 일상의 작은 순간을 특별하게 만드는 ‘감각적 리추얼’을 콘셉트로 구성해 브랜드의 핵심 아이덴티티를 공간 전반에 담았다.
특히 루블리스의 대표 라인인 퍼퓸 4종을 단독으로 체험할 수 있는 콘텐츠가 마련돼 방문객 반응이 높다. 향의 무드를 시각·후각적으로 전달하는 디테일한 연출과 함께, 팝업 현장에서만 제공되는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루블리스는 헤어·피부·향기 카테고리를 아우르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자연스러운 아름다움과 감각적인 일상 루틴을 강조해 MZ 소비자층의 지지를 얻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일상 속에서 브랜드가 제안하는 리추얼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공간을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팝업은 니치 퍼퓸과 감각적 뷰티 루틴을 선호하는 소비자, 새로운 향기 경험과 체험형 콘텐츠를 찾는 방문객에게 적합할 것으로 보인다.
서유미 기자 tjdbal@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jpg&w=1080&q=8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