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무신사 TOPS CONNECT SHOP 팝업
서유미 기자 (tjdbal@fashionbiz.co.kr)
25.12.11
Copy Link


무신사가 ‘TOPS CONNECT SHOP’ 팝업을 성수 ‘스테이지 엑스 52(STAGE X 52)’에서 오픈한다. 이번 팝업은 이소(IYSO), 오헤시오(OHASIO), 러닝라이프(Running Life) 등 세 개 브랜드를 ‘TOPS’ 아이덴티티 아래 한 공간으로 묶어 선보이는 협업 프로젝트다.
이번 공간은 ‘러닝’과 ‘패션’이라는 공통 키워드를 중심으로 구성됐다. 브랜드별 디자인·세계관을 유지하면서도 TOPS 특유의 경쾌한 무드를 더해 브랜드 간 연결성을 강조했다. 현장에서는 방문객 대상 미션 이벤트도 운영해 참여형 경험을 강화했으며, 이벤트 완료 시 사은품을 제공한다.
이소는 자연·산업·건축 요소에서 얻은 영감을 기반으로 스포츠·밀리터리 슈즈 아카이브를 재해석하는 스니커즈 브랜드다. 오헤시오는 비정형적 감성과 자유로운 가치관 표현을 지향하며 새로운 트렌드를 제안한다. 러닝라이프는 ‘내 속도로, 나답게’라는 메시지를 중심으로 한 러닝 기반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전개하고 있다.
무신사는 이번 팝업을 통해 세 브랜드가 가진 미적 요소와 라이프스타일 코드를 입체적으로 보여주면서, 성수를 찾는 MZ 소비자들의 체험 수요를 겨냥한다는 전략이다.
서유미 기자 tjdbal@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jpg&w=1080&q=8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