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트라브이, 스킨케어 성분 함유한 ‘루미너스 이데베논 쿠션’ 출시
서유미 기자 (tjdbal@fashionbiz.co.kr)
25.12.11
Copy Link

(루미너스 이데베논 쿠션 제품 이미지 / 사진 - 울트라브이)
울트라브이(대표 권한진)의 바이오 메디컬 뷰티브랜드 '울트라브이(UltraV)'가 핑크 포뮬러 기반의 ‘루미너스 이데베논 쿠션(Luminous Idebenone Cushion)’을 새롭게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자연스러운 피부톤과 생기, 광채까지 동시에 커버하며, 바르는 순간부터 피부를 촉촉하게 감싸며 수분, 보습, 진정 같은 스킨케어 효과까지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루미너스 이데베논 쿠션’은 울트라브이의 핵심 성분인 이데베논을 함유하였으며, 칼라민(핑크 파우더)과 5종의 핑크 플라워 추출물을 배합해 자연스러운 핑크 포뮬러를 선사한다. 메이크업 시 인위적인 화이트 톤 업 아니라, 피부 본연에서 자연스럽게 우러나오는 핑크빛 생기를 표현하며, 트리플 톤(칙칙함, 노란기, 붉은기)을 부드럽게 완화한다. 또한 세미 글로우(Semi-Glow) 제형을 적용해, 피부결을 매끈하게 정돈하고 과하게 번들거리지 않아 은은한 광채를 연출할 수 있다.
이 외에 히비스커스 콜라겐 펩타이드, 글루타치온, 수딩쿨러 등의 성분이 더해져, 메이크업과 동시에 피부 컨디션 케어에도 도움을 준다. 피부 속 수분 손실을 방지하고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며, SPF 50+, PA++++의 높은 자외선 차단뿐만 아니라 블루라이트 차단 효과까지 더해져 일상 생활에서 더욱 유용하다. 단일 쉐이드(One Shade)로 출시 된 것도 특징이다. 21호, 23호 상관없이 다양한 피부톤을 자연스럽게 커버하며,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루미너스 이데베논 쿠션 제품 이미지 / 사진 -울트라브이)
울트라브이 관계자는 “어떤 피부톤이든 자연스럽고 생기 있는 피부톤을 연출하며, 쿠션이지만 메이크업과 동시에 스킨케어 바른 듯한 촉촉함과 밀착력을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최근 스킨케어와 메이크업의 경계를 허무는 하이브리드 뷰티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한다” 라고 출시 소감을 전했다.
피부톤과 생기, 밀착 커버력까지 두루 갖춘 루미너스 이데베논 쿠션은 ‘울트라브이 공식몰(www.ultravcosmetic.com)’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오는 12월 31일까지 1개 구매 시 10%, 3개 구매 시 최대 30%까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서유미 기자 tjdbal@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jpg&w=1080&q=8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