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프로스펙스, 겨울철 보온+실용성 다잡은 방한화 2종 공개
김현수 기자 (laceup@fashionbiz.co.kr)
25.12.11 ∙ 조회수 393
Copy Link

LS네트웍스(대표 문성준)의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가 겨울철 눈길과 빗길에서도 안정적으로 걸을 수 있도록 미끄럼 방지 기능을 강화한 패딩 방한화 ‘히트 앤 그립’과 ‘히트 프리’를 출시했다. 두 제품 모두 접지력이 우수한 아웃솔과 보온성, 생활 방수 기능을 갖춰 겨울철 다양한 환경에서 실용성을 높였다.
먼저 ‘히트 앤 그립’은 러버 아웃솔(밑창)에 유리섬유를 보강해 미끄럼 방지 기능을 강화한 패딩 부츠다. 안감에는 기능성 섬유 브랜드 ‘폴라텍(Polartec®)’의 플리스(Fleece) 소재를 사용해 무게는 가벼우면서도 뛰어난 보온성을 자랑한다. 갑피는 발수 원단을 사용해 눈·비 유입을 막고, 자연스러운 광택감의 패딩 소재가 겨울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더한다.
슬립온 형태의 ‘히트 프리’는 기존 제품의 인기에 힘입어 신규 색상 퍼플을 새롭게 선보였다. 밑창에는 접지력과 내구성이 높은 맥스그립(MAXGRIP) 아웃솔을 적용해 미끄러운 겨울 지면에서 안정감을 높였다. 내부에는 3M 신슐레이트(Thinsulate™)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을 강화했고, 발수 코팅 처리한 갑피를 적용해 생활 방수 기능까지 갖췄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2종은 겨울철 추위와 눈·비가 오는 다양한 날씨 환경에서도 편안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신발 밑창의 접지력을 강화하고, 생활 방수 기능을 더했다”며 “프로스펙스의 방한화와 함께 따뜻하고 쾌적한 겨울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현수 기자 laceup@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jpg&w=1080&q=8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