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경 샴푸' 탐즈, 대만 수출 계약 체결... 글로벌 간다

라이브엑스(대표 송정웅)의 헤어케어 브랜드 ‘탐즈(TAMZ)’가 대표 제품인 탐즈 샴푸의 대만 수출 계약을 체결하며 글로벌 시장 확대에 속도를 내고 있다. 탐즈는 최근 대만 현지 유통사와 공식 파트너십을 맺고, 오는 12월부터 대만 주요 온라인몰 및 H&B(Health & Beauty) 채널을 중심으로 제품 공급을 시작한다.
이번 계약은 탐즈 브랜드의 첫 대만 진출로, 향후 아시아 시장 공략을 위한 핵심 교두보가 될 전망이다. 탐즈는 국내 최초로 자외선 차단 원료를 함유한 비건 샴푸 브랜드로, 일상 속에서 모발과 두피를 동시에 보호한다는 철학을 기반으로 한다. 단순 세정 기능을 넘어 자외선·미세먼지·열 손상 등 외부 자극으로부터 모발을 지켜주는 ‘토탈 케어 솔루션’을 제시하며 차별화된 브랜드 포지셔닝을 구축해왔다.
최근에는 ‘탐즈 홍진경 에디션 샴푸’가 롯데홈쇼핑 론칭 직후 매진을 기록하며 브랜드의 저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제품력과 감성 콘셉트가 홈쇼핑 소비자들에게 높은 공감을 얻으며 탐즈의 대중적 인지도 확장에 결정적 역할을 하고 있다.
탐즈의 브랜드 앰버서더 홍진경은 “수많은 제품을 경험해왔지만, 탐즈처럼 편안하면서도 감각적으로 나를 존중해주는 브랜드는 흔치 않았다”며 “단순한 세정 제품이 아니라, 내가 ‘나답게’ 느껴지는 시간의 일부가 된 느낌”이라고 전했다. 탐즈는 ‘샴푸도 무드가 될 수 있다’는 브랜드 철학을 기반으로, 기능을 넘어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과 정서를 지지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송정웅 라이브엑스 대표는 “대만은 K-뷰티에 대한 수요가 매우 높은 시장이며, 특히 두피 케어 제품에 대한 관심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며 “탐즈만의 감성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대만 소비자에게 신뢰할 수 있는 헤어케어 솔루션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대만 수출 계약을 시작으로 동남아시아뿐만 아니라 미국, 일본, 유럽 시장까지 글로벌 주요 시장 진출을 더욱 적극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jpg&w=1080&q=8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