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브랜딩 효과 톡톡... 비디비치, '펩타이드 립밤' 올리브영서 품절대란

이지은 기자 (zizi@fashionbiz.co.kr)
25.12.10 ∙ 조회수 3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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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브랜딩 효과 톡톡... 비디비치, '펩타이드 립밤' 올리브영서 품절대란 27-Image

비디비치, 펩타이드 버터틴트밤 이미지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김덕주)의 토털 뷰티 브랜드 ‘비디비치(VIDIVICI)’가 리브랜딩 후 올 겨울 출시한 립밤이 올리브영에 품절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비디비치는 올해 11월 출시한 ‘펩타이드 버터틴트밤’의 총 10가지 색상 중 7개 색상이 올리브영에서 품절돼 12월 13일부터 순차 배송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출시 한 달 만에 대부분의 컬러가 품절됐으며, 2호와 5호는 미니 틴트를 추가 구성해 올리브영 단독기획세트로 선보여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펩타이드 버터틴트밤은 틴트의 발색력과 립밤의 보습력을 모두 갖췄으며 입술에 스미듯 녹아들어 촉촉한 윤광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킨케어링 성분을 함유해 건조한 겨울철 입술에 각질이 생기는 것을 방지해주고 부드럽고 쫀쫀하게 밀착돼 윤기나고 탱글탱글한 입술을 만들어 준다.


립 펩타이드 콤플렉스, 시어버터, 비타-플럼, 3-세라마이드 콤플렉스로 구성된 독자성분 ‘멜팅 펩타이드 콤플렉스TM이 8만ppm 이상 고용량으로 함유해 뛰어난 보습력을 제공한다. 컬러는 본연의 바닐라색상부터 핑크빛과 피치 코랄, 모카 브라운 등 총 10개로 구성했으며 컬러별 모두 다른 향으로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비디비치는 올해 9월 출시한 ‘블랙 퍼펙션 커버 핏 쿠션’과 함께 펩타이드 버터틴트밤을 국내와 해외 시장에서 브랜드의 핵심 제품으로 육성한다는 전략이다. 블랙 쿠션은 올리브영에서 전년 동기 대비 13배 이상의 매출 성장세를 기록한 바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비디비치 관계자는 “올해 4월 리브랜딩 이후 출시한 제품들이 국내에서 잇달아 좋은 반응 얻고 있어 글로벌 시장 개척에 큰 힘이 되고 있다”라며 “내년부터 아시아와 미국 등을 주요 타깃으로 매출 확대를 본격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zizi@fashionbiz.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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