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레노(ERENO), 성남시청에 2000만원 상당 캐시미어 혼방 니트웨어 기부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
25.12.08 ∙ 조회수 426
Copy Link

프리미엄 니트를 주로 전개하는 트래블&골프 웨어 브랜드 ERENO(에레노)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열매를 통해 성남시청에 2000만 원 상당의 캐시미어 혼방 니트웨어를 기부했다. 이번 기부는 단순한 물품 후원을 넘어, 고급 소재로 제작된 프리미엄 제품을 보다 폭넓은 계층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포용적 나눔 활동이라는 점에서 의미를 더한다.
ERENO(에레노)는 이번 기부와 함께 향후 3개년 장기 기부를 약속하며 단발성 CSR을 넘어선 ‘선순환형 사회가치모델’ 구축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선순환형 사회가치모델이란 기업의 본업 경쟁력을 기반으로 한 사회 환원이 사회적 신뢰와 브랜드 가치 상승으로 이어지고, 다시 기업의 지속가능한 성장으로 환류되는 구조를 의미함. ERENO는 이러한 구조를 통해 지역사회, 브랜드, 산업 파트너가 함께 상생·성장하는 지속 가능한 가치 창출 체계를 구축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일회성 기부에 그치지 않고 ‘지속 가능한 기부 구조’를 설계함으로써, 기업의 성장과 사회적 가치를 동시에 추구하는 ESG 경영 행보를 안정적으로 이어가겠다는 점도 강조했다.
ERENO(에레노) 이강민 대표는 “고품질 소재와 책임 있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실천 중심의 ESG 경영과 선순환적 가치 창출 구조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jpg&w=1080&q=8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