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일부 완판' 배럴 x 피너츠, 수영복 홀리데이 컬렉션 화제
.jpg)
지난 5일(금) 본 판매에 앞서 예약 판매만으로 일부 상품군을 완판한 '배럴 X 피너츠 홀리데이 컬렉션'이 화제다. 워터 스포츠 전문 기업 배럴(대표 박영준)과 전세계에서 사랑 받는 '피너츠(PEANUTS™)'와의 협업으로, 스누피와 친구들의 크리스마스 감성을 담은 시즌 한정 라인업을 제안해 주목 받고 있다.
'배럴'은 매 시즌 다양한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브랜드가 추구하는 감성과 긍정적인 에너지를 강조해왔다. 이번 협업 역시 고객들에게 보다 따뜻하고 즐거운 홀리데이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피너츠 특유의 따뜻한 감성을 크리스마스 무드로 재해석해 성인 남녀 수영복과 키즈 수영복 그리고 홀리데이 스페셜 수모까지 폭넓은 상품 디자인으로 풀어냈다.
산타 모자와 포근한 패딩을 입은 스누피와 우드스탁, 반짝이는 트리 장식과 눈 내리는 겨울 풍경 등 시즌을 상징하는 요소들을 제품 곳곳에 섬세하게 담아 연말의 따스함과 사랑스러움을 한층 더 강조했다. 또 시즌을 대표하는 레드·그린·네이비 컬러에 겨울과 잘 어울리는 타탄 체크를 포인트 컬러로 구성해 홀리데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일부 스타일은 배럴의 시그니처 수영복인 ‘리플렉션’ 스타일로 제작해 영롱한 텍스처와 은은한 반짝임이 돋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수모는 총 8가지 스타일로 출시했으며, 스누피 외에도 찰리 브라운과 라이너스 등 다양한 캐릭터 특징을 아트웍으로 활용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이번 한정판 협업 컬렉션은 지난 11월 28일부터 12월 4일까지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일부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했다. 사전예약 고객에게는 전 제품 10% 할인 혜택과 함께 스누피와 찰리 브라운 아트웍을 적용한 ‘피너츠 홀리데이 파우치’가 선착순으로 제공했는데, 반응이 예상보다 뜨거워 수모와 수영복 일부 사이즈는 예판만으로 이미 품절을 기록했다. 사은품 파우치도 온라인 물량은 모두 소진한 상태다.
배럴 관계자는 “피너츠와의 협업은 많은 고객에게 따뜻한 연말 분위기와 어린 시절의 추억을 동시에 전달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겨울철 실내 수영, 스파, 온천 등 워터 액티비티 수요가 높아지는 시즌에 맞춰 누구나 즐겁게 착용할 수 있는 감성적인 컬렉션으로 준비했다"며 “배럴의 건강하고 유쾌한 스윔 라이프에 피너츠 특유의 사랑스러운 홀리데이 무드를 더해, 이번 겨울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것”이라고 설명했다.
.jpg)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jpg&w=1080&q=8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