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로 팝업

서유미 기자 (tjdbal@fashionbiz.co.kr)
25.12.08
Copy Link

시로 팝업 27-Image시로 팝업 120-Image


SE인터내셔널(대표 한상옥)에서 전개하는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 '시로(SHIRO)'가 더현대서울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최근 플래그십 스토어 론칭에 이어 주요 상권으로의 확장을 본격화하는 행보다.


시로는 자연 유래 성분을 기반으로 한 스킨케어·메이크업·향수 라인업으로 알려져 있으며, 특히 클린뷰티 트렌드를 선호하는 젊은 소비자층에서 두드러진 지지를 받고 있다. 이번 팝업 역시 브랜드의 핵심 가치인 ‘내추럴’을 직관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더현대서울 지하 2층에 마련된 팝업에서는 시그니처 향수부터 베스트셀러 스킨케어,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까지 시로의 전 제품군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다. 시향·텍스처 테스트가 가능한 체험존도 운영해 제품 이해도를 높였다.


자연주의 성분, 일본 감성 뷰티, 클린 포뮬러 제품에 관심 있는 소비자에게 추천되는 팝업으로, 신규 고객 유입과 브랜드 인지도 강화를 동시에 노리는 전략적 이벤트다.


서유미 기자  tjdbal@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