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위클리 X 에비앙 팝업
서유미 기자 (tjdbal@fashionbiz.co.kr)
25.12.08
Copy Link

에이치에스네이처(대표 이혜지)의 스킨케어 브랜드 '데일리위클리(DailyWeekly)'가 신제품 ‘제로 모공 스파클링 마스크’ 출시를 기념해 '에비앙(Evian)'과 협업한 팝업 이벤트를 성수에서 진행한다. ‘Sparkling Ritual Begins’를 테마로 한 이번 팝업은 뷰티와 F&B 감성을 결합한 체험형 공간으로, 브랜드의 신제품 메시지를 직관적으로 전달하는 데 초점을 뒀다.
팝업에서는 제로 모공 스파클링 마스크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체험존과 에비앙의 프레시 무드를 반영한 포토존이 마련됐다. 방문객에게는 브랜드 굿즈와 샘플 등 다양한 현장 증정품이 제공되며, 참여형 콘텐츠도 함께 운영해 젊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데일리위클리는 제품의 핵심인 ‘스파클링 클린’ 콘셉트를 브랜드 경험 전반에 녹여, 모공 케어·피부 정화 니즈가 높은 고객층을 공략한다.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에 관심 있는 MZ세대뿐 아니라, 새로운 뷰티 제품을 빠르게 체험하고 싶은 소비자들에게도 높은 호응이 기대된다.
서유미 기자 tjdbal@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jpg&w=1080&q=8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