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에이엔(2aN), 드림 판타지 홀리데이 에디션 팝업 성료

이안에프엔씨(대표 김신영)의 컬러 메이크업 브랜드 투에이엔(2aN)이 지난달 28일부터 10일간 서울 성수동에서 운영한 첫 단독 팝업 스토어를 성료했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신제품 ‘드림 판타지 홀리데이 에디션’을 테마로 브랜드 특유의 감도 높은 디자인이 담긴 카드 요소와 핑크·퍼플 컬러 톤의 공간 연출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간 내에는 ‘제품 테스트 존’과 1:1 카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카드 게임 존, 나만의 스타일로 카드를 꾸며볼 수 있는 ‘카꾸(카드 꾸미기)존’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되었다. 미션을 완료한 방문객에게는 베스트셀러 ‘퓨어 글래시 하이라이터’ 본품을 비롯해 ‘리퀴드 하이라이터 미니’ ‘미니 글레이즈 바운싱 틴트’ 등을 증정하여 높은 참여율을 이끌었으며 준비된 수량이 조기 소진될 만큼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이번 메인 제품인 ‘드림 판타지 홀리데이 에디션’은 화려한 빅글리터부터 은은한 쉬머펄까지 다채로운 펄이 함유되어 데일리는 물론 스페셜 한 홀리데이 메이크업까지 연출할 수 있어 연말 룩에 어울리는 화려한 무드를 극대화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한 제품 및 팝업 스토어 방문 만족도가 높았던 방문객들의 긍정적인 후기의 SNS 콘텐츠가 다수 생성되면서 온라인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팝업 스토어 운영 기간 동안 내국인은 물론 다양한 국적의 외국인 소비자들도 방문하여 하루 평균 약 1000명, 총 1만명 이상이 찾으며 인기를 모았다. 투에이엔 김신영 대표는 “첫 단독 팝업 스토어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예상 이상의 성원을 보내주신 만큼 앞으로도 소비자분들과 가까이 소통하며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우수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jpg&w=1080&q=8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