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1004, 인도네시아 ‘2025 소시올라 어워드’ 2개 부문 수상

크레이버코퍼레이션(대표 천주혁 · 전항일)이 전개하는 원료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스킨1004(스킨천사)'가 지난달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열린 ‘2025 소시올라 어워드(Sociolla Award 2025)’에서 2개 부문을 수상했다.
소시올라 어워드는 인도네시아의 올리브영으로 불리는 소시올라가 주관하는 대표 뷰티 시상식으로, 실제 사용자 리뷰와 브랜드 실적, 트렌드 인사이트를 종합해 매년 우수 제품을 선정한다. 특히 올해는 창립 10주년을 맞아 소비자 투표와 방대한 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심사 체계를 고도화하며 공정성과 전문성을 높였다.
스킨1004는 이번 시상식에서 ‘올해의 인기 스킨케어(Popular Skincare of the Year)’와 ‘올해의 베스트 선케어(Best Sunscreen of the Year)’를 수상하며 현지 시장에서의 브랜드 경쟁력을 입증했다. ‘피부에 필요한 성분만 담는 저자극 스킨케어’라는 브랜드 정체성에 더해 최근 고효능, 고기능 라인업으로 제품 영역을 확장하며 경쟁력을 인정받았다는 평가다.
특히 올해의 베스트 선 케어로 선정된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히알루-시카 워터핏 선 세럼’은 히알루론산과 센텔라아시아티카 성분을 함유해 끈적임 없이 촉촉한 수분감을 전달하는 제품이다. 세럼 제형의 가벼운 사용감으로 선케어 수요가 높은 현지에서 입소문을 타며 전년 대비 2배가량 증가한 판매량을 기록했다.
스킨1004는 인도네시아를 동남아시아 K뷰티 시장의 전략 거점으로 삼고 시장 영향력 확대에 속도를 내고 있다. 지난달에는 현지 유명 배우와 함께 앰버서더 캠페인을 진행하고 대형 팝업 스토어 운영으로 소비자 접점을 강화했다. 올 상반기 매출도 전년 대비 115% 증가하며 고속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향후에도 차별화된 제품력과 브랜드 경험을 기반으로 동남아 전역에서 리더십을 확대할 계획이다.
곽인승 크레이버 CBO 겸 스킨1004 브랜드 부문 대표는 “이번 수상으로 스킨1004의 견고한 브랜드 경쟁력과 소비자 신뢰를 다시 한번 확인했다”며 “이를 바탕으로 인도네시아를 넘어 동남아 전역에서 브랜드 영향력을 지속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jpg&w=1080&q=8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