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멀 감성 눈길' PVCS x 오버라이드, 컬래버 컬렉션 공개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
25.12.08 ∙ 조회수 405
Copy Link

'미니멀 감성 눈길' PVCS x 오버라이드, 컬래버 컬렉션 공개 3-Image


피브이씨에스(대표 백종민)의 패션 브랜드 'PVCS'가 일본 Kurihara 그룹 산하의 헤드웨어 브랜드 ‘오버라이드(override)’와 손잡고 협업 제품을 선보인다. 오버라이드는 누구에게나 어울릴 수 있는 디자인을 기반으로 사람과 제품을 잇는 커뮤니케이션을 브랜드 아이덴티티로 삼고 있으며, Kurihara 그룹은 일본 대표 모자 전문 기업으로 약 100년 이상의 업력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협업은 오버라이드의 ‘어떤 스타일에도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헤드웨어’ 철학과 PVCS의 미니멀한 디자인·품질 중심 가치를 바탕으로, 오버라이드의 장인적 감성을 PVCS만의 시각으로 재해석해 새로운 소비 경험을 선보이는 프로젝트다.

 

해당 프로젝트는 PVCS의 스타일링 콘텐츠를 통해 오버라이드 아이템이 고객에게 자연스럽게 노출되며 국내에서 브랜드에 대한 관심이 확대된 흐름 속에서 시작됐다. 두 브랜드는 서로의 방향성이 자연스럽게 맞닿아 있다는 점을 확인하고, 진정성과 고객 수요에 기반한 협업을 공식화하게 됐다.

 

출시 제품은 ‘보닛햇(Bonnet Hat)’과 ‘와이드캡(Wide Cap)’ 2종으로 구성된다. 보닛햇은 얼굴 라인을 부드럽게 감싸는 곡선 실루엣과 스트랩 연출이 가능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와이드캡은 자연스러운 니트 구조가 편안한 텐션을 제공해 데일리하게 활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두 제품 모두 PVCS 감성을 담아낸 베이직한 컬러로, 가을·겨울 시즌 활용도가 높다.

 

이번 협업 제품은 12월 8일 21시 PVCS 온라인 스토어에서 단독 오픈되며, 자세한 사항은 PVCS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