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학기 책가방도 프렌치 스타일” 마리떼키즈, 책가방 3종 출시

레이어(대표 신찬호)의 패션 브랜드 ‘마리떼프랑소와저버(MARITHÉ+FRANÇOIS GIRBAUD)’ 키즈 라인 ‘마리떼키즈(MARITHÉ KIDS)’가 2026년 신학기 시즌을 맞아 책가방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학기 컬렉션은 브랜드 특유의 프렌치 감성에 실용적인 기능을 더해 다양한 활동에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 제품인 클래식 로고 백팩은 메인 백팩과 보조 가방, 파우치로 구성된 세트 아이템으로 안정적인 수납력과 심플한 디자인이 장점이다. 스트링 디테일을 더한 보조 가방은 초등생들의 방과 후 활동이나 가벼운 외출 시 활용도가 높다. 블랙과 크림 컬러로 출시되며 전면 클래식 로고 라벨을 적용해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감성을 강조했다.
함께 선보이는 베어 프린트 백팩은 키즈 라인이 선보이는 감도 높은 베어 아트워크를 적용해 유치하지 않은 프렌치 감성을 담았다. 차분한 네이비와 따뜻한 옐로 컬러로 구성되며, 초등 저학년을 중심으로 어린 연령대가 사용하기 좋은 크기다. 특히 동일 아트워크의 목걸이 지갑이 세트로 포함되어 아이들의 일상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가장 작은 사이즈로 구성된 백팩은 S/S 시즌을 겨냥한 민트 컬러와 베이직 블랙 컬러로 출시한다. 심플한 디자인에 포인트 로고 그래픽을 더해 세련된 무드를 완성했으며 가벼운 무게와 컴팩트한 크기로 유아들도 착용할 수 있다.
마리떼 키즈의 2026년 신학기 책가방 3종은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비롯해 무신사, 29CM, LF몰, 키디키디, HAGO 등 주요 온라인 플랫폼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선발매를 기념해 온라인에서는 12월 5일부터 5% 할인 및 추가 5% 할인 쿠폰 혜택이 제공되며,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신학기 백팩 라인 할인과 함께 마리 베어 네임텍 증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jpg&w=1080&q=8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