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퓸갤러리, 이탈리아 럭셔리 니치 향수 '제르조프' 국내 론칭

에이킴(대표 김성용)의 니치 퍼퓸 편집숍 '퍼퓸갤러리'가 이탈리아 장인정신과 현대적 감각을 결합한 럭셔리 니치 향수 브랜드 ‘제르조프(XERJOFF)’를 국내에 공식 론칭한다. 세계 130여 개국에서 사랑받는 제르조프의 예술적 향의 세계를 국내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는 기회다.
2007년 이탈리아 토리노에서 탄생한 제르조프는 예술, 음악, 자연, 건축 등 다양한 문화적 요소에서 영감을 받아 향을 하나의 예술작품으로 완성하는 브랜드다. 하이엔드 향수 하우스로서, 매 컬렉션마다 엄격한 품질 기준과 대담한 창의성을 담아내며 글로벌 니치 퍼퓸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퍼퓸갤러리는 이번 제르조프 론칭을 통해 베스트 3종도 함께 선보인다. ‘낙소스 오 드 퍼퓸(NAXOS EDP)’은 시칠리아의 품격과 낭만을 담아 따뜻한 꿀과 바닐라가 어우러진 우디하고 달콤한 구아망드 향이 특징이다. ‘토리노 21 오 드 퍼퓸(TORINO21 EDP)’은 민트·레몬·바질이 조화된 청량한 아로마틱 시트러스 향으로 에너지와 역동성을 전하며, ‘에르바 푸라 오 드 퍼퓸(ERBA PURA EDP)’은 시칠리아산 오렌지와 바닐라가 어우러진 프루티 머스크 향으로 감각적이고 세련된 무드를 완성한다.
퍼퓸갤러리는 국내에 주요 제품 3종을 포함해 총 19종을 출시한다. 현재 퍼퓸갤러리의 일부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향후 더 많은 매장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판매 매장을 확대할 예정이다.
퍼퓸갤러리 관계자는 “제르조프는 글로벌 향수 시장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굳건히 다져온 럭셔리 퍼퓸 하우스로, 독창적인 접근 방식, 최고급 원료를 고집하며 대체할 수 없는 향의 품격을 선보인다”며 “이번 론칭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제르조프만의 새롭고 다감각적인 향의 경험을 전할 수 있어 의미가 크다”고 전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jpg&w=1080&q=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