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가전부터 팝업까지' W컨셉, 온·오프 연계 쓱데이 개최

쓱데이 포스터(사진=W컨셉 제공)
더블유컨셉코리아(대표 이주철)의 패션 플랫폼 ‘W컨셉’이 내달 9일까지 11일간 신세계그룹 최대 쇼핑 축제 ‘쓱데이’ 행사를 개최한다. 행사에서는 쓱데이 기념 화보 및 전용 기획 상품 공개부터 스타필드 수원 팝업까지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온라인에서 F/W 패션 화보를 공개하고, 전용 기획 상품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인기 디자이너 브랜드와 협업한 쓱데이 전용 기획 상품 50종을 ‘시그니처 특가’로 제안한다. ▲룩캐스트 몬드리 덕 다운 패딩 ▲레프트서울 리얼 양털 데일리 재킷 ▲마크모크 누크 더클 버클 부츠 등 겨울철 대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최대 15% 할인 등 3종 쿠폰팩을 발급해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상품 큐레이션을 강화한 카테고리 매거진 ‘오늘의 취향’ 코너도 선보인다. 매일 아웃도어, 애슬레저, 테이블웨어, 홈데코, 타월, 겨울 침구, 뷰티 등 인기 아이템을 선정해 5% 더블쿠폰 혜택을 제공한다.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데이 기간 매일 출석하면 최대 1만4000원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쓱데이가 표기된 상품 구매 시 타사보다 비싼 경우 차액을 최소 1000원부터 최대 2만원까지 W컨셉 포인트로 보상하는 ‘최저가 보상제’도 운영한다.
아울러 행사 기간 한정 스타필드 수원에서 클리어런스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프론트로우' '던스트' '인스턴트펑크' 등 인기 브랜드 30개가 참여한다.
W컨셉 관계자는 “쓱데이 매직을 테마로 파격적인 쇼핑 혜택을 제공하고자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더블유컨셉이 준비한 겨울 의류부터 잡화, 뷰티, 라이프 등 상품을 부담없는 가격에 만나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