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파운드, 론칭 10주년 기념 컬렉션&팝업 공개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25.09.18 ∙ 조회수 701
Copy Link

드파운드, 론칭 10주년 기념 컬렉션&팝업 공개 28-Image


하고하우스(대표 홍정우)의 투자 브랜드 ‘드파운드’가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맞아 ‘콩트 로망티크(Conte Romantique)'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브랜드의 고유 정체성에 10주년이라는 의미를 담아 일상 속 따뜻하면서도 낭만적인 순간들을 표현했다. 의류와 가방, 액세서리 등 일상에서 편안하게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구성됐으며 코튼과 니트, 플리스 등의 소재를 활용해 포근한 브랜드 감성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10주년 컬렉션은 그래픽이 돋보이는 스티치 포인트 그래픽 티셔츠와 10주년 라벨 디테일의 볼드 스트라이프 럭비 티셔츠, 스티치 장식을 적용한 니트 카디건 등 다양한 어패럴 라인이 출시된다. 또한 스모크 자수 디테일로 클래식한 매력을 더한 패딩 토트백은 본격적인 FW 시즌을 맞아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아이템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드파운드의 마스코트인 대니와 배니는 10주년을 맞아 스트라이프 럭비 티셔츠와 베이직 볼캡을 착용한 스페셜 에디션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미니 키링과 오프라인 한정판 대니 인형 등 남녀노소 모두를 사로잡을 상품도 함께 공개된다.

 

10주년 맞아 한남 쇼룸서 기념 팝업도 연다


한편 드파운드는 9월 19일부터 한남 쇼룸에서 10주년 기념 팝업 '드파운드 10주년 기념일'을 개최한다. 팝업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사이드 오벌 메탈 헤어핀'을 증정하며 20만원 이상 구매 시 '캔버스 미니 토트백'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팝업에서는 오프라인 단독으로 선보이는 대니 인형을 판매하고, AR 포토매틱 키오스크 체험, 대니 조형물 포토존 등 매장 방문객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19일부터 28일까지 온오프라인 동시 프로모션 '드파운드 위크'를 함께 진행한다. 브랜드 10주년을 기념하여 풍성하게 준비한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전상품 20% 할인 혜택에 10주년 한정 스페셜 에디션과 시그니처 상품, 대니&배니 아이템에는 특별히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온라인에서는 10번째, 100번째, 1000번째 구매 고객에게 50% 할인 쿠폰 증정 및 추첨을 통해 대니 인형(L 사이즈)을 증정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비즈 폰 스트랩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고객 행사가 마련된다.

 

드파운드 관계자는 “지난 10년간 고객 분들께 받은 사랑과 성원에 감사한 마음을 담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일상에 감성을 더하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끊임없이 고객과 소통하며 K-패션 대표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