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디스커버리익스페디션, 고윤정과 하반기 아우터 마케팅 스타트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25.09.16
Copy Link
F&F(회장 김창수)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익스페디션(이하 디스커버리)'이 다가오는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앰배서더 고윤정과 함께한 ‘2025 F/W 테크 포 라이프스타일’ 아우터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디스커버리는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아우터 컬렉션을 통해 도심 속 테크니컬 라이프스타일과 프리미엄 리조트에서의 여유로운 웰니스 무드를 동시에 담아냈다. 출근과 일상 그리고 여행의 순간까지 이어지는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
가장 주목할 상품은 디스커버리가 자체 개발한 발수·방풍 기능성 원단 ‘베르텍스(VERTEX)’를 활용한 ‘베르텍스 여성 사파리 워크 재킷’이다. 입체감 있는 워크재킷 형태로 클래식한 실루엣에 기능성 소재를 더해 한층 세련된 하이브리드 아우터로 선보인다.
또 꾸준히 사랑받아 온 ‘테크 플리스’를 고윤정 스타일링에 맞춰 새롭게 선보이며 디스커버리의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입지를 강화한다. 고윤정은 레깅스와 상의에 테크 플리스를 레이어링해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아웃레저 스타일을 보여줬다. 이와 함께 방풍 안감을 적용한 ‘카라형 퀼팅 재킷’도 새롭게 출시해 다가오는 계절 변화에 대응하는 또 하나의 선택지를 제시한다.
디스커버리 관계자는 “기능과 패션의 하이브리드 아이템들로 구성한 이번 아우터 컬렉션으로 올 가을 더욱 액티브한 라이프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