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터, 2025 가을 캠페인... ’도심 속 나만의 런웨이’

김현수 인턴기자 (laceup@fashionbiz.co.kr)|25.09.15 ∙ 조회수 327
Copy Link

헌터, 2025 가을 캠페인... ’도심 속 나만의 런웨이’ 27-Image


헌터코리아(대표 조은철)의 프리미엄 웨더웨어 브랜드 ‘헌터(HUNTER)’가 2025년 가을 시즌을 맞아 새로운 캠페인 ‘도심 속 런웨이(STREETS ARE THE RUNWAY)’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도심 속, 나만의 런웨이를 걷다’라는 콘셉트 아래 파파라치 시점으로 포착한 듯한 구도로 전개한다. 일상 속 순간처럼 모델들의 자연스러운 동작과 표정을 강조해 기존 캠페인과는 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헌터는 2025 S/S 시즌부터 가방과 어패럴 라인을 본격적으로 확장하며 브랜드 헤리티지를 더욱 견고히 다져왔다. 이번 가을 캠페인에서도 어패럴 라인을 주력으로 선보이며 실용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라이프스타일 웨더웨어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가을 시즌 주력 제품인 ‘플레이 웨더재킷’은 내구성과 발수 기능을 갖춘 립스탑 소재로 제작했으며 디테일 포인트를 더해 완성도를 높였다. 멀티 포켓과 투웨이 지퍼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고 간절기부터 초겨울까지 활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소매의 헌터 시그니처 와펜을 포인트로 제안한다.

 

‘트래블 웨더재킷’은 자연스러운 질감의 3L 기능성 원단으로 제작해 방풍·방수·투습 기능을 갖춘 재킷이다. 급변하는 날씨에도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하며 기장과 허리, 후드를 조절할 수 있어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일상부터 여행까지 실용적이면서 트렌디하게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헌터, 2025 가을 캠페인... ’도심 속 나만의 런웨이’ 906-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