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드볼트, 배우 이주명과 함께한 ‘LEADWAY’ 캠페인 공개
여행 하드웨어 브랜드 '리드볼트(LEADVAULT)'가 배우 이주명을 모델로 발탁하고, 새로운 ‘릴리프 스티치 라인’과 함께한 캠페인을 공개했다. ‘LEADWAY’를 타이틀로 한 이번 캠페인은 일상의 무게를 내려놓고, 나만의 길을 향해 나아가는 여정을 그려냈다. 또, 누구의 발자취도 닿지 않은 새로운 길을 나만의 이야기로 가득 채우는 순간을 담아냈다.
리드볼트의 ‘릴리프 라인’은 도난방지 기능을 강화한 시리즈로, 방검 원단을 사용해 외부 손상 등에 강하고, 스키밍 범죄 차단을 위한 RFID 필름과 3단계 세이프 탭을 적용해 언제 어디서나 안전한 여행을 보장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릴리프 스티치 라인’은 이러한 도난 방지 기능을 바탕으로 패션성을 더한 확장 컬렉션으로 여행의 스타일과 보안을 동시에 지켜주는 가방 라인이다.
‘릴리프 스티치 라인’은 숄더와 크로스의 2WAY 착용이 가능한 스퀘어백과 실용성을 더한 크로스백, 넉넉한 수납공간을 자랑하는 버킷백과 백팩까지 스타일을 대폭 확장했다. 스티치 라인은 유행을 타지 않는 미니멀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여행은 물론 일상의 데일리 백으로도 활용하기 좋다. 특히, 실용성과 미니멀한 디자인을 강조한 백팩은 두 개의 아웃 포켓으로 캐주얼한 무드와 수납력을 강화했으며,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버클 스트랩으로 편리성을 더했다. 백팩은 여성용 미디움 사이즈와 남녀 공용의 라지 사이즈로 출시됐다.
리드볼트는 이주명과 함께한 캠페인 화보도 공개했다. 화보 속 이주명은 새로운 스티치라인과 함께 도회적이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를 선보였다. 작품마다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는 배우답게 리드볼트가 추구하는 이미지를 완벽 소화한 이주명은 특유의 당당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으로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는 평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주명이 가진 세련된 비주얼과 자신감 넘치는 바이브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 이주명과 함께한 이번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의 정체성은 물론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스타일을 다양하게 제안하고자 한다. 또한, 리드볼트는 더욱 다채로운 스타일과 라인업을 확대해 캐리어 브랜드를 넘어 일상과 함께하는 패션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리드볼트와 이주명이 함께한 ‘LEADWAY’ 캠페인과 새롭게 선보이는 ‘릴리프 스티치라인’은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9월 21일까지 신상품 10% 할인과 전 상품 최대 37%를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주명은 현재 방송 중인 JTBC 금요 시리즈, ‘마이 유스’에서 모태린 역으로 변신해 안정된 연기력을 바탕으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으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