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라이프 '데스커' 대구 지역 오프라인 리뉴얼... 고객 경험 강화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25.08.13
Copy Link

워크&라이프 '데스커' 대구 지역 오프라인 리뉴얼... 고객 경험 강화 89-Image

데스커 더현대 대구점


퍼시스그룹 산하 일룸(대표 정보은)의 워크 앤 라이프스타일 가구 브랜드 '데스커(DESKER)'가 더현대 대구점, 데스커 라운지 등 대구광역시 내 핵심 오프라인 매장을 리뉴얼해 고객 경험을 한층 강화한다.


먼저 더현대 대구점 7층 매장을 확장 오픈했다. 기존 36.4㎡(11평)에서 60㎡(18평)으로 약 1.5배 확장한 이번 매장을 통해 지역 고객이 다양한 제품과 공간 솔루션을 한눈에 보고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확장할 예정이다.


매장 내에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공간 구성을 적용하고 전시 제품 범위를 확대해, 실생활에 적용할 수 있는 맞춤형 솔루션을 더욱 다양하게 선보인다. 멀티책상세트, 모션데스크, 철제선반장 등 인기 상품과 함께 신상품인 높이 조절 가능한 ‘모션테이블 포레그’, 모듈형 구성으로 공간 활용도를 높인 ‘S01 소파’ 도 전시한다.


고객은 ‘3D 공간 플래너’ 프로그램을 활용해 원하는 공간을 가상으로 설계하고, 이를 기반으로 한 맞춤형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확장은 단순한 전시 공간 확대를 넘어, 고객의 일상에 긍정적인 변화를 제안하는 ‘워크 앤 라이프스타일 가구 브랜드’로서의 철학을 공간 속에 녹인 시도다.

 

워크&라이프 '데스커' 대구 지역 오프라인 리뉴얼... 고객 경험 강화 1062-Image

데스커 라운지 대구


수성못 인근에 위치한 ‘데스커 라운지 대구’도 이번 8월 ‘데스커 아카데미아’라는 새로운 콘셉트로 리뉴얼을 마쳤다. 데스커는 사교육 발달에 비해 삶의 방향성과 주체성을 키우는 '진짜 교육'의 기회가 부족한 대구 수성구에서 다양한 배움과 경험을 통해 진정한 ‘나다운 삶’을 찾는다는 의미를 담아 이번 공간을 구성했다.

 

데스커 아카데미아는 AI·진로·창업·창직 등 미래지향적인 주제를 바탕으로 강연, 실습, 네트워킹을 결합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야기 학교’ ‘미래 학교’ ‘커뮤니티’ 등 실습 중심 커리큘럼을 통해 청소년부터 직장인, 학부모까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에게는 라운지 2층 카페 ‘데스커 카페 바이 소설오일장’ 음료 이용권도 제공한다. 

 

데스커 관계자는 “대구 수성구에서 9개월간 라운지를 운영하며 진정한 ‘성장’을 위해서는 다양한 경험과 배움이 필수적이라는 것을 다시금 느꼈다”며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데스커 아카데미아’와 더현대 대구점 확장을 통해, 지역 고객이 더 다양한 경험을 누릴 수 있는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