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달, ‘청귤 비타C 잡티 케어 세럼 알파’ 누적 판매량 1000만병 돌파

서유미 기자 (tjdbal@fashionbiz.co.kr)|25.07.31
Copy Link

구달, ‘청귤 비타C  잡티 케어 세럼 알파’ 누적 판매량 1000만병 돌파 27-Image


클리오(대표 한현옥)의 고기능 클린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구달의 스테디셀러 ‘청귤 비타C 잡티 케어 세럼 알파’가 출시 이래 전체 제품 누적 판매량 1000만 병을 돌파하며, 국내 잡티케어 시장에서의 굳건한 입지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 맑고 균일한 피부톤과 잡티 개선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 그리고 제품력에 대한 신뢰가 더해져 이뤄낸 성과다.

일명 ‘잡티 이별 세럼’으로 알려진 구달 청귤세럼은 출시 이후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올리브영 어워즈 6년 연속 수상은 물론, 국내외 주요 뷰티 어워즈에서 누적 총 27관왕을 차지했다. (*리뉴얼 이전 제품 포함) 2024년에는 올리브영 에센스/세럼 부문 1위와 글로벌 트렌드 부문 수상을 통해 명실상부 잡티 케어 대표 세럼으로 자리매김했다.

 

최근에는 잡티 개선 효과를 2배 업그레이드해, 짙어진 잡티 착색(*착색: 피부 겉, 속 잡티에 한함)부터 칙칙한 피부톤까지 한 번에 케어해주는 ‘1주 잡티 토닝 세럼’으로 리뉴얼 출시됐다. 모공보다 2000배 작은 청귤 엑소좀을 더해 피부 흡수력을 높이고, 기능적 완성도를 끌어올린 것이 특징이다.

 

현재 올리브영에서 별점 5점을 기록하며 소비자 만족도를 입증하고 있다. 소비자들은 “민감성 피부라 미백 제품은 자극이 많은데, 이건 순하고 효과도 확실해서 만족도가 높다”며 “N통째 사용 중인데, 실제로 피부가 맑아져서 주변에도 추천하고 있다” 등의 긍정적인 반응이 보였다.

 

구달은 이번 8월 올영픽(Pick)에 선정돼 청귤 비타C 잡티 케어 알파 라인의 리필 기획세트를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세럼뿐 아니라 크림, 패드 제품까지 모두 합리적인 1+1 리필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한달 간 최대 30% 할인가로 제공된다. 세럼 제품 구매 후 포토 리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1등에게 ‘대한항공 기프트 카드 100만원권’을 증정하는 리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구달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