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드라마와 발리우드 만났다" 크록스, 장마철 캠페인 눈길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25.06.27 ∙ 조회수 3,725
Copy Link


크록스코리아(대표 양승준)의 '크록스'가 장마 시즌을 맞아 배우 채수빈과 인도 배우 시드핸트 샤투르베디가 함께한 '장마철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의 일환으로 진행된 영상과 화보는 한국, 인도, 중국, 일본, 태국, 인도네시아, 필리핀 등 아시아 7개국에 공개된다.

 

올해는 'Your Crocs. Your Splash'라는 슬로건 아래, 배우 채수빈과 인도 배우 시드핸트 샤투르베디가 함께한 로맨틱 무드의 K-드라마 영상, 화보, 스낵 콘텐츠 등을 제작해 선보인다. 이번 캠페인은 아시아에서 가장 사랑받는 두 문화 콘텐츠인 K-드라마의 감성적 몰입감과 발리우드의 화려한 매력을 결합했다. 한국의 대세 배우 채수빈과 인도의 라이징 스타 시드핸트 샤투르베디가 주연을 맡아 더욱 주목된다.


캠페인 영상과 화보는 장마철 빗속에서 펼쳐지는 채수빈과 시드핸트 샤투르베디의 로맨스를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앙숙에서 연인으로’라는 K-드라마 특유의 섬세한 감정선에 발리우드 특유의 낭만적인 무드를 더해, 비 오는 계절의 정서를 극대화한 스토리라인으로 구성됐다.


특히 채수빈이 시드핸트에게 하트를 상징하는 지비츠 참을 전하는 장면은 두 인물의 감정이 교차하는 순간을 상징적으로 보여준다. 크록스 지비츠 참을 감정 전달의 매개체로 활용해 스토리텔링의 몰입감을 더했다.

 

밝고 유쾌한 여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채수빈은 ‘클래식 플랫폼 클로그’와 ‘클래식 클로그’를 활용해 사랑스럽고 생동감 넘치는 스타일을 선보인다. 시드핸트 샤투르베디는 ‘클래식 클로그’에 세련된 캐주얼 웨어와 지비츠 참을 매치해 재벌 2세 캐릭터를 스타일리시하게 표현, 두 인물의 스타일 대비를 극대화했다.


얀 르 보젝 크록스 인터내셔널 마케팅 총괄은 “이번 캠페인은 장마철이라는 주요 시즌에 맞춰 크록스의 기능성과 감성을 동시에 전달하고자 기획됐다”며 “K-드라마의 감성과 발리우드의 매력을 결합한 이번 캠페인은 예상 밖의 조합이지만 서로 다른 문화 요소가 균형 있게 어우러지며 크록스가 추구하는 진정성과 감성적 연결을 효과적으로 보여주는 새로운 형태의 스토리텔링”이라고 전했다.

 

한편 채수빈과 시드핸트 샤투르베디가 함께한 캠페인 화보 및 영상은 전국 크록스 매장과 크록스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