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키니밴더, 스타필드 수원 팝업 오픈··· "여름의 빛을 만나는 순간, Shall We Glow?"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25.06.26 ∙ 조회수 1,102
Copy Link

비키니밴더, 스타필드 수원 팝업 오픈···


여성 스윔웨어 및 리조트웨어 브랜드 비키니밴더(VIKINI VENDER)가 오는 7월 4일부터 17일까지 스타필드 수원 4층에서 여름 팝업스토어 'Shall We Glow?'를 선보인다. 이번 팝업은 브랜드의 여름철 감성을 표현한 공간으로 기획되었다.

 

비키니밴더는 2009년 론칭 이후, 여름 시즌에 맞춰 체형을 커버하면서도 감성적인 실루엣과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스윔웨어로 알려져 있다. 고객들의 요구에 맞춰 디자인과 품질을 중시한 제품들을 출시해왔으며, 매년 여름 시즌마다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 29CM, W컨셉, 온라인 면세점 등 주요 패션,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에서 많은 반응을 얻으며 출시 직후 주요 제품군이 빠르게 품절되는 상황이 발생했다. 국내 온라인 면세점에서는 해외 고객들의 수요 증가가 눈에 띄고 있다.

 

여름 시즌에 맞춰 비키니밴더는 수영복과 리조트웨어의 수요 증가에 발맞춰 디자인과 품질을 고려한 콘텐츠 마케팅을 통해 빠르게 인지도를 확대해왔다.

 

이번 팝업은 해변 이미지를 활용하여 은은한 조명과 분홍빛 노을을 담아낸 리조트 무드를 재현했다. 쇼핑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을 마련해 방문자들이 공간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팝업 기간 동안 스윔웨어와 비치웨어 구매 고객에게는 브랜드 전용 파우치와 스티커팩,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이 제공되며, SNS 인증 시 현장 사진 인화와 최대 10%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전 상품 10% 할인과 클리어런스 제품은 최대 50% 할인되는 프로모션도 진행되며, 팝업 한정으로 시그니처 리바이벌 아이템과 더스티 핑크 컬러의 오버핏 시리즈, 스크런치 세트 등 특별 기획 제품도 출시된다.

 

브랜드 관계자는 "여름과 여행을 준비하는 여성들이 체형 커버와 스타일, 실용성을 모두 갖추기를 원한다는 점을 고려하여 이번 팝업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