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뉴골프, 새 골프화 컬렉션 ‘어뉴그램’ 출시... 클래식부터 퍼포먼스까지

큐앤드비인터내셔날(대표 박민규)의 어뉴골프가 오는 6월 디자인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신제품 골프화 컬렉션 ‘어뉴그램(A NEW GRAM)’을 출시한다. 해당 컬렉션은 2025년 올랜도에서 개최한 PGA 쇼에서 프로토타입을 최초 공개해 해외 바이어 및 관계자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어뉴그램은 단순한 무게(gram)를 넘어 어뉴만의 새로운 착화 기준을 제시하고자 하는 콘셉트로 기획했다. 핵심은 경량성과 편안함이며 골프화의 기능성과 디자인, 착용감을 모두 아우르는 새로운 기준점을 담고 있다.
이번 컬렉션은 러닝화에 가까운 경량 설계, 쿠셔닝, 그리고 카본 플레이트 구조를 통한 안정성이 특징이다. 가볍고 유연한 소재 조합과 충격 흡수를 돕는 미드솔, 피로를 줄여주는 인솔까지 골퍼의 장시간 플레이를 고려한 설계가 돋보인다.


(위) 클래식 라인(MA HEART) / (아래) 퍼포먼스 라인(BIRTH SUITE)
골프화 라인은 클래식, 퍼포먼스, 캐주얼 총 3가지로 출시한다. ‘클래식 라인’은 전통적인 골프화 디자인에 고급 소가죽과 하트 모양 아웃솔, 어뉴 시그니처 로고를 접목해 정통성과 차별성을 동시에 구현한다. ‘퍼포먼스 라인’은 발 전체를 안정적으로 감싸주는 서포팅 시스템의 아웃솔, 통기성과 경량성을 겸비한 어퍼, 다이얼 레이싱 시스템 등을 갖춰 기능적 완성도를 높였다.
‘캐주얼 라인’은 스트리트 무드를 반영한 감각적인 디자인과 독창적인 패턴, 컬러풀한 어퍼, 어뉴 시그니처 아웃솔 패턴을 가지고 있으며 골프장 안팎 어디서나 활용 가능한 하이브리드 스타일이 특징이다. 어뉴골프만의 특색 있는 디자인을 적용한 다양한 아웃솔과 컬러 옵션을 통해 30~50대 골퍼의 스타일과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했다.
어뉴골프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단순한 무게 감소가 아닌, 신발이 줄 수 있는 새로운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며 “퍼포먼스를 중시하는 골퍼부터 실용성과 스타일을 모두 고려하는 고객까지 폭넓은 타깃을 아우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골프화 컬렉션 어뉴그램 신제품은 6월 중순 캐주얼 라인을 시작으로 이후 퍼포먼스 및 클래식 라인이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전국 어뉴골프 매장(백화점 및 대리점)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판매한다.

캐주얼 라인(F1 GENTLE 102SHOES)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jpg&w=1080&q=8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