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언더웨어, 'F코튼' 라인으로 트렌디 언더웨어 제안
미스토코리아(대표 김지헌)의 ‘휠라언더웨어(FILA UNDERWEAR)’가 다양한 핏과 스타일로 선보이는 새로운 시그니처 라인 ‘F코튼’을 출시했다. 브랜드 시그니처 컬러와 헤리티지를 담은 F박스 로고를 사용해 감각적이면서도 개성 있는 스타일로 완성했다.
컬러 팔레트는 레드, 오렌지, 그린, 화이트, 그레이, 블랙 등 총 6가지 강렬한 색감으로 준비했고, 소비자들의 다양한 체형 유형에 맞춰 디자인도 다채롭게 풀어냈다. 브라 상품은 다섯 가지, 데일리로 입기 편안한 팬티도 세 가지에 일상에 활용하기 좋은 상의까지 구성해 눈길을 끈다.
먼저 여성 브라는 자연스러운 볼륨 효과를 만들어주는 ‘F코튼 볼륨 브라’, 편안하고 안정적인 U자형 디자인으로 데일리로 입기 좋은 ‘F코튼 스쿱넥 브라’, 브라렛 형태로 자연스러운 실루엣을 연출해 주는 ‘F코튼 트라이앵글 브라’, 후크 없는 편안한 스타일의 ‘F코튼 백리스 브라’, 탈부착 가능한 어깨끈으로 오프숄더에 코디하기 좋은 ‘F코튼 반도 브라’로 제안한다.
브라 외에도 데일리로 입기 좋은 햄팬티와 힙라인을 자연스럽게 커버하는 보이쇼츠, 스타일리시한 무드의 비키니 팬티와 패드가 내장된 나시톱, 세련된 배색 포인트가 돋보이는 탱크톱까지 다채로운 제품군을 마련해 소비자들이 취향에 따라 원하는 조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여성 라인과 더불어 남성 드로즈 제품도 함께 출시했다. 남성 드로즈는 기본에 충실한 베이직한 디자인의 F코튼 드로즈부터 삼각 드로즈, 슬림핏 트렁크 등 총 3가지로 구성했다.
이번 F코튼 라인은 부드러운 촉감과 뛰어난 신축성을 자랑하는 ‘면 모달 스판 소재’를 사용해 트렌디한 디자인은 물론 편안한 착용감까지 갖췄다. 유통은 휠라 공식 온라인스토어와 휠라언더웨어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무신사, 29CM, 지그재그, 에이블리 등 온라인을 중심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휠라 전개사인 미스토코리아 관계자는 “F코튼 라인은 휠라 브랜드의 이탈리안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편안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추구하는 소비자분들을 위해 출시했다”라며 “트렌디한 디자인은 물론 기능성까지 갖춘 이번 신제품으로 평범한 스타일 속 자신만의 언더웨어 스타일을 완성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