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개 와인~먹거리 용산아이파크몰, ‘와인킹 피크닉’ 팝업 개최
HDC그룹(회장 정몽규) 계열사 유통 전문 기업 'HDC아이파크몰'이 일반적인 와인 관련 팝업 행사와는 차별화된 콘셉트의 와인 행사를 기획해 선보인다. 아이파크몰 용산점은 오는 4월 25일부터 내달 11일까지 7층 야외공간 더 루프탑에서 300여종의 와인과 각종 페어링 먹거리들을 판매하는 ‘와인킹 피크닉’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이번 ‘와인킹 피크닉’은 아이파크몰이 와인 전문 유튜버 와인킹과 손잡고 선보이는 세 번째 팝업스토어로 와인, 위스키, 보드카 등을 비롯해 푸드 파트너사 180여곳이 참여하는 대규모 행사다. 와인킹 팝업스토어의 시그니처인 ‘무제한 무료 시음’ 시스템을 그대로 적용해 입맛에 맞는 와인을 직접 찾아보는 재미와 함께 기존 실내 팝업 공간에서 벗어나 야외 파티&피크닉 형식으로 구성해 고객의 흥미와 참여를 이끌어낼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팝업 기간 동안에는 와인 200여종과 잔술 100여종 등을 맛볼 수 있다. 피크닉 콘셉트의 텐트들과 식욕을 자극하는 퍼포먼스가 가미된 페어링 푸드쇼, 그리고 밤이면 은은하게 분위기를 띄워줄 조명 장식들로 가득 채워져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최용화 HDC아이파크몰 영업본부장(상무)은 “두 차례의 와인 팝업스토어 경험과 성공 노하우를 바탕으로, 방문 고객이 신나게 즐기며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한층 업그레이드해 야외 피크닉 콘셉트로 기획하게 됐다”라며 “와인킹 현장 블라인드 테이스팅과 고객 참여형 와인 클래스 등도 진행하니 많은 참여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아이파크몰 용산점은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이해 가족단위 고객을 위한 행사도 마련했다. 4월 25일부터 내달 1일까지 패션파크 4층 팝업 공간에서는 어린아이의 순수한 감성을 가진 ‘특별한 디자이너’들의 작품과 굿즈를 만나 볼 수 있는 키뮤 스튜디오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내달 6일까지는 4층 더 가든에서 오로라핑 신상 굿즈 최초 공개 및 티니핑, 위시캣, 메탈카드봇, 미니특공대 등이 총출동하는 ‘이모션캐슬 팝업스토어’도 진행한다.
1차(작년 4/26~5/15) 아이파크몰 와인킹 술술 페스타 현장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