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중고 명품 플랫폼 구구스, 멤버십 제도 도입으로 고객 접점↑
이지은 기자 (zizi@fashionbiz.co.kr)
25.04.17 ∙ 조회수 1,741
Copy Link

구구스 멤버십 안내 이미지
중고 명품 플랫폼 구구스(대표 김현복)는 고객과의 접점 강화를 위한 전략의 일환으로,신규 멤버십 제도를 도입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멤버십은 '블랙' '골드' '패밀리' 등 총 3개 등급으로 구성되며, 등급별로 차별화된 혜택이 제공된다. 블랙 및 골드 등급 고객에게는 각각 연 1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 10만원과 5만원이 지급되며, 매월 구매 할인 쿠폰 및 무료 배송 쿠폰도 함께 제공된다.
특히 블랙 등급 고객에게는 위탁 판매 수수료 10% 할인 혜택과 함께 업데이트 예정 상품을 가장 먼저 확인할 수 있는 ‘미리보기’ 서비스도 제공된다. 멤버십 등급은 매년 2월, 전년도 이용 내역을 기준으로 산정되며 해당 등급은 다음 해 1월 말까지 유지된다.
구구스 관계자는 “이번 멤버십 제도 도입은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함으로 플랫폼 이용 만족도를 제고하기 위한 것”이라며 “향후 등급별 전용 프로모션과 맞춤형 전문 컨설팅 등 프리미엄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구구스는 멤버십 제도 도입 외에도 쇼핑 편의성과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한 다양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전국 매장에서 확인한 뒤 구매할 수 있는 ‘보고 구매 서비스’를 온라인까지 확대 제공하며, 지난 3월에는 거래액(GMV 기준) 221억원을 기록, 역대 최대 실적을 경신한 바 있다.
이지은 기자 zizi@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jpg&w=1080&q=8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