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알파 쇼핑, 프랑스 디자이너 협업 '새미 보이트' 국내 론칭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25.04.10 ∙ 조회수 747
Copy Link

KT알파 쇼핑, 프랑스 디자이너 협업 '새미 보이트' 국내 론칭 27-Image


KT알파 쇼핑(대표 박승표)이 프랑스 디자이너 새미 보이트가 직접 디렉팅에 참여한 패션 브랜드 ‘새미 보이트(SAMMY VOIGT)’를 15일 국내 독점 론칭한다.

 

‘새미 보이트’는 프랑스의 신예 패션 디자이너 새미 보이트의 이름을 따 탄생했다. KT알파 쇼핑이 단독으로 기획, 생산, 유통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주한프랑스대사관 산하 비즈니스프랑스와 프랑스패션협회가 프랑스의 유망한 패션 디자이너 브랜드를 발굴하고 한국 홈쇼핑 진출을 적극 지원하면서 성사됐다.

 

KT알파 쇼핑, 프랑스 디자이너 협업 '새미 보이트' 국내 론칭 480-Image


새미 보이트는 프랑스 파리에서 활동하고 있는 촉망 받는 신진 디자이너다. 기하학적인 패턴과 독창적인 색상 조합이 돋보이는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2023년 주한프랑스대사관과 프랑스패션협회의 초청으로 한국에 첫 발을 내딛은 그는 고전미와 세련된 도시의 현대미가 공존하는 한국에 반해 ‘서울패션위크’ ‘리스트쇼룸서울’ 등에 참여하며 한국에서의 협업 기획을 모색했고, 마침내 KT알파 쇼핑과 함께 본인의 이름을 내건 브랜드를 론칭하게 됐다.

 

새미 보이트는 “아시아 패션 강국인 한국의 홈쇼핑에 새로운 브랜드를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특히 내년 한국과 프랑스의 수교 140주년을 앞둔 뜻 깊은 시기에 프랑스의 패션을 적극 알리게 되어 영광이며, 한국의 고객들이 이번 신규 컬렉션에 큰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새미 보이트는 이번 25 S/S 시즌 출시 예정인 여성 의류 5개 라인업에 대한 기획 및 디자인 디렉팅 총괄을 맡았다. KT알파 쇼핑은 TV홈쇼핑의 주요 타깃인 4060 여성 고객 니즈에 맞게 디자인, 컬러, 소재 등을 그의 디자인 철학을 바탕으로 재해석했다.


‘새미 보이트’는 오는 4월 15일(화) 19시 30분 KT알파 쇼핑에서 첫 공개된다. 론칭 상품으로 ‘썸머 쿨인견 세미 홀가 니트 4종’을 특별 방송한다. 인견 함유량이 높아 시원하고 부드러운데다, 세미 루즈핏 디자인으로 군살을 커버해줘 날씬해 보이는 핏이 돋보인다. 컬러는 아이보리, 라벤더, 그린 단색 3종에 네이비 스트라이프 1종까지 총 4종이며 44에서 99까지 사이즈 선택이 가능하다. 기계 세탁까지 할 수 있어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4월 한달 간 시스루 메탈 니트, 오가닉 코튼100 티셔츠, 시그니처 패턴 블라우스 등 신상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KT알파 쇼핑, 프랑스 디자이너 협업 '새미 보이트' 국내 론칭 1600-ImageKT알파 쇼핑, 프랑스 디자이너 협업 '새미 보이트' 국내 론칭 1713-Image


백선주 KT알파 T커머스사업2본부장은 “이번 신규 브랜드는 프랑스 패션의 감각적이고 풍부한 컬러와 소재를 활용하면서, 한국의 고객들이 선호하는 디자인으로 재해석된 만큼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을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국내는 물론 해외 브랜드까지 영역을 확장해 다양한 패션상품 라인업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새미 보이트 프랑스 파리에서 ‘인피니티 바이 새미 보이트(Infinity By Sammy Voigt)’ 부티크를 운영하고 있으며, 기하학적 패턴과 독창적인 색상 조합이 돋보이는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천연 소재 개발에 직접 참여하는 등 지속 가능한 친환경 경영에 힘쓰고 있다. 2000년부터 2014년까지 국제적인 모델로 활동한 경력이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