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무역홀딩스 x 숙명여대, 4번째 '업사이클링 프로젝트' 공개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25.03.17 ∙ 조회수 3,011
Copy Link

영원무역홀딩스 x 숙명여대, 4번째 '업사이클링 프로젝트' 공개 27-Image


영원무역홀딩스(대표 성래은)와 숙명여자대학교 의류학과(지도교수 김영선)이 협업 형태로 진행한 '업사이클링 프로젝트' 결과물을 오는 3월 29일(토) 오후 4시와 7시에 서울 파이팩토리 스튜디오에서 패션쇼 형태로 공개한다.


산학협력으로 이뤄지는 이번 프로젝트는 올해로 네 번째 진행하는 것으로, 글로벌 ESG 경영 추세에 발맞춰 영원무역홀딩스에서 재고를 숙명여대 의류학과에 기부해, 학생들이 새로운 디자인으로 생명을 불어넣는다는 친환경 이슈를 담고 있다고 한다. 영원무역그룹은 이 외에도 꾸준히 숙명여대 발전을 위해 기부를 이어오고 있고, 이번 패션쇼에도 해당 기부금 지원이 이뤄졌다.


이번 발표의 주제는 'Strata : 결'이다. 의류학과 27명, 공예과 4명, 화학과 1명 총 32명의 학생이 졸업 작품의 일환으로 업사이클링 프로젝트에 참여했다. 47벌의 업사이클링 디자인, 65벌의 졸업작품으로 총 112벌의 디자인을 무대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참여 학생들에게는 영원무역홀딩스에서 친환경 의류 상품을 선물로 지급한다.


패션쇼 관람은 숙명여대 의류학과 졸업패션쇼 인스타그램(@smctofficial)로 문의해 안내 받을 수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