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퍼런스, 티마카세&티코스 신규 테마 ‘포레스트’ 출시
서유미 기자 (tjdbal@fashionbiz.co.kr)|25.02.13 ∙ 조회수 632
Copy Link
프리미엄 라이프 티라피 브랜드 티퍼런스(대표 이진민)가 ‘포레스트’를 테마로 티마카세·티코스를 리뉴얼 오픈한다. 익선동에 위치한 ‘티퍼런스 서울’에서는 티마카세를, 강남에 위치한 ‘티퍼런스 강남’에서는 티코스를 각각 만날 수 있다.
티퍼런스의 티마카세·티코스는 국내 최초 퍼플티로 만든 티 오마카세 코스다. 2023년 첫 선을 보인 이후 네이버 사전예약이 조기 마감되는 등 뜨거운 관심 속에 차(茶)를 즐기는 새로운 문화로 자리 매김하고 있다. 새롭게 공개한 티마카세·티코스는 ‘포레스트’를 테마로, 마치 숲 속에서 차 한 잔을 마시는 듯 편안한 휴식과 힐링을 선사하며 바쁜 일상 속에서 자신을 돌아보는 시간을 제공한다.
티퍼런스 서울(종로구 익선)에서는 퍼플티 4종과 함께 페어링하는 수제 디저트 2종을 제공하는 ‘퍼플티마카세’를 체험할 수 있다. 유자 웰컴 퍼플티를 시작으로, 바닐라 코코 퍼플티에 사과로 상큼함을 더한 퍼플티 칵테일과 함께 페어링하는 수제 프리미엄 디저트 2종을 제공한다. 오트펌킨 퍼플티의 고소함과 ABC 퍼플티의 산뜻함이 잘 블렌딩된 오트 라떼, 시그니처 퍼플티에 숲을 연상시키는 허브를 더한 퍼플티 주스까지 퍼플티 4종을 선보이며 총 5가지 코스로 구성되었다.
티퍼런스 강남(강남구 논현)에는 퍼플티 3종과 수제 디저트 3종이 제공되는 ‘퍼플티코스’가 마련되어 있다. 시그니처 퍼플티에 달콤함을 더해 줄 수제 디저트 단호박 브륄레를 시작으로, 제철 과일과 시나몬으로 풍미를 더한 논알콜 퍼플티 뱅쇼, 오트펌킨 퍼플티와 숲 속에서 나는 밤을 담은 칵테일, 향긋한 포레스트 향의 풍미를 살린 퍼플티 젤라또까지 총 4가지 코스가 제공된다.
티퍼런스의 티마카세·티코스는 네이버 예약을 통해 사전예약 후 체험할 수 있다. 현재 신년 맞이 할인 이벤트가 진행되며, 1만원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잠시 멈춤의 숲’을 모티브로 구성한 코스는 보다 깊어진 퍼플티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티퍼런스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티마카세·티코스는 퍼플티의 풍부한 색과 맛, 향으로 지친 심신의 오감을 즐겁게 할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퍼플티와 함께 바쁜 일상 속에서 조용한 숲에 들어선 듯, 특별한 잠시 멈춤의 숲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티퍼런스는 국내 최초의 퍼플티 티라피 브랜드로, 차에서 남다름을 추구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케냐 1800m 고지대에서 탄생한 퍼플티는 뜨거운 적도의 태양을 이기고 찻잎을 틔우기 위해 찻잎이 스스로 초록빛에서 보랏빛으로 진화시킨 데서 이름이 붙여졌다. 항산화 성분인 안토시아닌이 녹차의 수 배에 달해 유럽을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