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권은비 효과 톡톡’ 와이드앵글, F/W 화보 속 인기 제품 잇따라 품절
박진한 기자 (pxrkjxnhxn@fashionbiz.co.kr)|24.11.21 ∙ 조회수 1,142
Copy Link
골프웨어 전문 기업 에프씨지코리아(대표 정영훈)의 ‘와이드앵글’이 2024 F/W 화보에서 권은비가 착용해 큰 인기를 끌었던 제품을 공식 온라인몰에 재입고했다. ‘와이드앵글 X 권은비’ 화보가 공개 직후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권은비가 착용한 상품들이 공식 온라인몰에서 연이어 품절됐고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이번에 재입고가 이뤄졌다.
'CO 와글 하프슬리브 미디 다운재킷'은 특유의 귀엽고 여성스러운 실루엣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웨이브 퀼팅 디테일이 돋보이며 7부 소매 디자인으로 골프 스윙에 방해가 없도록 설계했다. 허리 스트링으로 핏 조절이 가능해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이 탁월한 구스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필드는 물론 일상까지, 추운 계절에도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어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또 다른 인기 상품인 'TO TR 플리츠 큐롯'은 부드러운 TR 소재로 변형 플리츠 디자인과 뒤판 로고 밴드가 적용돼 편안함과 스타일 모두를 잡았다. 다양한 컬러 옵션으로 구성해 겨울 골프 룩의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 가능하다.
와이드앵글 관계자는 “권은비와 함께한 이번 화보에서 그녀가 착용한 제품들에 대한 인기가 매우 높아 품절 후 재입고를 빠르게 진행했다”며 “고객들이 권은비와 함께하는 와이드앵글의 스타일과 퍼포먼스를 경험하며 올 F/W 시즌 스타일링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