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디 '노르딕디어 핸드 세럼' 출시 즉시 완판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24.11.05 ∙ 조회수 579
Copy Link
위미인터내셔날㈜(대표 배선미)의 친환경 프로페셔널 네일 브랜드 ‘반디(BANDI)’가 손의 주름 및 미백 케어에 도움을 주는 '노르딕디어 핸드 세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노르딕디어 핸드 세럼은 일반적으로 보습 성분만 함유되어 있는 핸드 제품과는 달리 미백, 주름까지 함께 케어할 수 있는 2중 기능성 제품으로 출시 즉시 완판되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노르딕디어 핸드 세럼은 시어버터, 세라마이드, 식물성 오일의 최적의 배합으로 끈적임 없이 오랜 시간 보습을 지속하며, 빠르게 흡수되어 산뜻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세련되고 우아한 시그니처향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반디 관계자는 "손과 손목은 일상생활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신체 부위 중 하나로 피부가 얇고 외부 환경에 쉽게 노출되어 기미, 잡티가 생기고 탄력이 떨어져 고민인 소비자분들께서 큰 효과를 보고 좋아해 주시는 것 같다"라며 "덕분에 빠른 시간에 완판을 기록할 수 있었고 고객님들의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빠르게 재입고를 진행 중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노르딕디어 핸드 세럼에 보내주신 뜨거운 관심에 감사드리며 더 좋은 제품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반디 노르딕디어 핸드 세럼은 반디 자사와 반디 공식몰 반디샵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