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서도 순항 중인 '낫유어로즈' 이번엔 일본 단독 팝업 열었다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24.10.24 ∙ 조회수 2,1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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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라워웍스(대표 이예지)의 디자이너 브랜드 '낫유어로즈'가 일본에서 첫 단독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이번 팝업은 10월 23일부터 10월 29일까지 일본 이세탄 신주쿠 본점 2층 프로모션 공간에서 진행된다.


낫유어로즈는 2023년부터 파르코 나고야, 루쿠아 오사카, 루미네 신주쿠, 제로베이스 시부야 등 백화점 및 오프라인 스토어를 통해 팝업을 진행했으며, 중국 시장에서도 다양한 활약을 하며 글로벌 시장에 진출하고 있다.

 

이번에 단독 팝업을 진행한 이세탄 신주쿠는 일본 도쿄의 최고급 백화점 중 하나로 다양한 럭셔리 패션 브랜드의 팝업스토어를 개최하고 있다. 최근 한국 패션 브랜드에 대한 일본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며 국내 브랜드의 팝업 행사가 증가하는 추세다.

 

이번 팝업 기간 동안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며 일본 브랜드 ‘트릿유어셀프(Treat ür self)’와의 컬래버레이션 에코백도 100개 한정으로 판매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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